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넷플릭스미드추천 (3탄) 오펀블랙 Orphan Black

by lovelywisecat 2020. 6. 3.
반응형

오펀블랙 Orphan Black

장르: 공상과학&판타지

시즌: 시즌1~5

방영시기: 2013년~2017년

R.T 점수

 

 

 

Orphan Black은 내용을 소개해드리는 순간 많은 스포일러가 생길 수밖에 없는 작품이라.. 최대한 내용 설명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제가 2017년에 시즌1을 시작했을 때, 매 화 받았던 놀람과 충격은.. 이 작품에 대한 기본 지식 없이 시작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그래도 뭐에 관한 드라마인지 아셔야 시작할지 말지 결정하실 수 있으니^^; 살짝 말씀을 드리면.... 복제인간... 여기까지 입니다. 사실 진부해 보이는 소재이긴 하지만, 이 작품을 보면서 이 소재를 이렇게 잘 풀어낸 작품이 있을까? 할 정도로, 이 드라마는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하고 탁월한 연출력, 그리고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특히 남편과 여주인공인 Tatiana Maslany의 연기에 감탄에 감탄을 하며, 드라마 보는 내내 Tatiana에 대해 얘기를 나누었던 기억이 나네요. 미국 영화계에 아카데미상이 있다면 텔레비전 방송계에는 에미상이 있는데요, Tatiana가 이 작품으로 에미상에서 여우주연상을 탔기에, 그녀의 연기력은 모든 이의 인정을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작품 보시면서 깜짝 놀라실 거예요. 그리고 그 외에도 Orphan Black은 방영 기간 내내 수많은 상을 탄 작품입니다.

 

혹시 공상과학,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시고, 복제인간과 같은 소재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오펀 블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