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TIP♡

[소유가구] 예쁜 이태리 직수입 화장대 구입할 수 있는곳

by Ella♡ 2020. 6. 3.
반응형

[신혼집 꾸미기] 이태리 금장가구

 

나는 어려서부터 화려한걸 좋아했다. 샹들리에, 화려한 옷, 화려한 메이크업.. 그리고 그 취향은 지금도 변하지 않았다. 난 아직도 반짝반짝 빛나는 것들을 좋아한다. 어렸을땐 부모님이 사주시는대로 썼지만 결혼을 했으니 이제 내 로망을 실현할 때가 왔다. 하나부터 열까지 집안 구석구석 내가 좋아하는 물건들로만 채울거다. 다행히 선한 남편을 만나서 내가 원하는걸 반대없이 잘 들어주고 매순간 나와 함께 해주고 모든걸 도와준다. 상견례후 그동안 눈여겨 봐뒀던 이태리 수입가구를 직수입해서 판다는 소유가구에 다녀왔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371 
뉴서울프라자 2층

031-917-3007

24시간 무료 지하주차장 완비

http://www.sougagu.com

 

 

 

맘에드는 화장대를 찾기위해 인터넷을 뒤지고 또 뒤졌다. 그러다 발견한 내 스타일의 화장대~!! 인터넷에선 다른게 예뻐보였는데 실제로 와서보니 느낌이 완전 달랐다.  인터넷으로 시켰으면 큰일날뻔 했다;;; 2개가 세트가 아니라 원하는 대로 거울 따로 콘솔 따로 고를 수 있다. 전시장도 생각보다 너무 넓었다. 1000평 규모.. 이태리 명품가구 브랜드인 코르니치 직수입 업체이고 홀로그램 라벨로 정품인증도 가능하다. 이태리 엔틱가구와 미국, 프랑스 풍의 가구도 있다. 가구에 명화가 그려져 있는게 많았는데 너무 아름답고 고급스러워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가구가 아니라 하나의 작품 같았다.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도 품격이 느껴졌다.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지만 천천히 하나씩 구매하는걸로^^

 

 

 

어서와~ 엘라의 방은 처음이지?!~

 

 

그리하여 도착한 나의 사랑스러운 화장대♡" 사실 이 화장대는.. 남편이 신혼집에 나보다 조금 먼저 들어와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평소와 다르게 연락이 너무 안돼는 것이었다.ㅠ 그래서 내가 걱정도 되고 마음이 살짝 상해 있었는데.. 조금후에 영상통화를 하니 남편이 평소 애용하는 가구제작점의 사장님을 모셔와 내 화장대를 설치중 이었다~ㅠㅜ 설치가 어려워 둘이 낑낑대며 2시간 만에 완성하느라 전화온줄도 몰랐던것이다. 완전 감동~~~!!! 😭😭😭 그런줄도 모르고 철없는 나는 남편을 미워할뻔 했다...ㅠ 남편은 그 시간마저도 나를 생각하고 나를 위해서 쓰고 있었다... 싸랑해용 울남편...♡"

 

 

그리고 우리는 얼마전 이사를 왔다. 이 화장대가 불편한점은 이사와서 그냥 세워두는게 아니라 또 재설치를 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때 그 사장님이 다시오셔서 또 애써주셨다. 이번엔 두번째라 그런지 한결 수월하게 더 꼼꼼하게 설치해 주셨다.^^ 이사오니 다시 설치해야 될게 너무 많았다.. 비데, 정수기, 식기세척기... 설치오기 전까지 한동안 물사먹고 설거지 하느라 너무 힘들었다... 아직도 짐정리를 다 못했지만 그래도 이사온 새집이 맘에들어 너무 행복하다...^-^*

 

 

 

그리하여 우리 2번째 신혼집에 다시 설치된 내 화장대♡" 너무 뿌듯하당^^ 샹들리에도 도착했는데 남편이 주말에 설치해 준댔다.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