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라의 체험여행♡

[2020 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다녀왔어요. 함께 구경해요♡

by Ella♡ 2020. 6. 14.
반응형

2020. 6. 4(목)~ 7(일) SETEC (종료)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대치동 514 ) 학여울역 1번 출구

http://www.khfair.com

저희 부부는 전원주택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2020 서울 경향 하우징 페어를 다녀왔어요~^^

이번 경향 하우징 페어는 크게 전원주택, 창호, 홈퍼니싱, 방수 특별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실내 전시장은 3홀, 옥외전시장 까지 굉장히 크고 넓었어요~ MESSE ESANG 메쎄 이상이 주최했고 전시품목은 IOT 홈 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 기기, 급수 위생재,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냉난방 환기설비재, 도장 방수재, 조경 공공시설재, 조명 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창호 하드웨어, 홈 인테리어 등이 있었고요. 건축 관련 세미나도 있었어요. 그러면 이제 저와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도착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 줄 서있을때 체온쟤고 들어갈 때 화면 인식 체온계와 산후조리원에서 칙~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독해주는 소독기계를 통과하고 마스크, 비닐장갑을 껴야 입장할 수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철저한 과정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됐어요.^^

 

 

 

Pure Spa Bubble

물이 보글보글 버블 마사지 기능이 있어요~^^ 온도조절과 온열기능 그리고 자체 정수기능이 있어요~ 85만 원. 사고 싶더라고요....^^

 

 

 

이건 조금 더 큰 수영장~ 옥상이나 전원주택에 설치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전염병이 유행할 때 공용 수영장 가기 꺼려질 때 가족끼리 들어가서 놀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수영을 좋아하는데 나중엔 수영장 있는 집을 사거나 아니면 전원주택을 사서 이런 수영장이라도 설치하고 싶은 로망이 있어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사진은 중간 부분만 보이지만 실제론 양 옆으로 엄청 길고 커요... 집 안이나 전원주택 마당에 설치해 놓으면 엄청 예쁠 것 같아요... 가격은 1500만 원... 150만 원도 아니고 가격이 후덜덜...^^ 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은 실내 정원이 트렌드 인가 봐요~ 이것도 사고 싶네요~~^^ ㅋ

 

 

 

하나하나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솜씨가 너무 뛰어난 것 같아요.. 꽃들끼리의 조화도 그렇고 꽃의 색감이나 어떤 화병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 구불구불한 화병, 네모 화병 너무 예쁘네요~ 집에 꽃장식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배웠네요~^^*♡

 

 

 

아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 좋은 건 크게 봐야죠~~ 

 

 

하얀 깃털 같은 식물도 너무 예쁘고 여름엔 블루 화병을 이용하면 여름 느낌도 나면서 시원해 보이고 좋네요~^^

 

 

 

이런건 공간도 많이 안 차지 하고 집 한쪽에 놔둬도 좋을 것 같아요~^^

 

 

 

고흐의 꽃피는 아몬드 나무에 조명을 넣은 작품. 75만 원. 너무 아름답네요♡

 

 

클림트의 키스♡

아아 너무 로맨틱하고 아름다워요~♡
어떻게 이렇게 특이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는지...♡ 저도 사랑을 주제로
만들고 또 그리고 싶어요...^--^*♡

 

 

 

고흐의 론강의 별이 빛나는 밤. 70만 원
원래 고흐의 작품도 멋지지만 조명에 따라 아침, 점심, 밤.. 계속 다른 느낌의 작품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또 밤에 은은한 조명 효과도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밤에 보면 더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이 작품들 3개는 너무 사고 싶네요...^^

 

 

 

어쩜 이렇게 센스 있게 잘 그렸는지... 감탄...!!! ^^

 

 

더 많은 조명 작품들 구경할 수 있는곳

http://www.anovelidea.co.kr

 

ANI(아니)

ANI 공간에 대한 다른 생각

anovelidea.co.kr



포그 머신

이런 건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촉촉한 안개속을 어린 아이처럼 신나서 뛰어다녔네요~^^ ㅋ

 

 

 

실내 벽난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런건 처음 봤는데.. 너무 멋졌어요...^^ 

 

 

PALAZZETTI 이탈리안 정원 용품의 프레스티지, 유로피안 클래식 아웃도어 키친 팔라제티

http://www.palazzetti.co.kr

 

너무 멋있지 않나요? 펜션이나 전원주택에 설치해서 야외에서 화덕피자도 구워먹고 바비큐 파티 열어서 가족이나 지인들 초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경향 하우징 페이 1탄은 예쁜 거 위주로 제가 가지고 싶은 것 위주로 작성해 봤는데요~ 2탄은 조금 더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것들로 우리가 꼭 알아야 될 새로운 정보 위주로 작성해 볼게요~ 아직도 사진이 많이 남아있네요^^

 

결혼 후 오랫동안 일을 쉬었는데 이제 다시 일에 복귀해서 일에 관련된 공부도 해야 하고, 미술 강의도 듣고 있어서 과제도 해야하고.. 주부이다 보니 집안일도 해야하고 할 일이 너무 많아 블로그 정리해서 올리는데 전보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은데 틈틈이 열심히 작성해 볼게요~ 2탄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구독과 공감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스윗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