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기도문 &간증모음♡

2021.1.26 주님의 음성

by Ella♡ 2021. 1. 26.
반응형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도 오직 주님께만 집중함으로
평안이 가득해지는 하루가 되기 원합니다. 샬롬♡

1월 26 (화)

잔잔하라
Keep Calm

네 영적 삶을 잔잔하고 평온하게 유지하라.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모든 것을 내게 맡겨라.
너의 가장 큰 사명은 흔들림 없이 나의 임재 안에서 잔잔해지는 것이니라. 오랜 축복의 삶이 순간의 요동
으로 중단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그 무엇이 안달하게 하든지 완전한 평온함이
찾아들 때까지 다른 모든 것을 중단하라. 이것이
네가 수행해야 할 임무이니라. '너'라는 수로가
요동쳐 막히면 내 능력이 다른 수로로 흐를 것
이니라. 나의 능력이 너를 통해 흘러나가게 하라!
나는 수로 역할을 하지 않는 인생을 축복하지
않느니라. 내 영은 잠시라도 고인 물을 참지
못하느니라. 내 영의 능력은 계속 흘러야 하느니라.

모든 것, 모든 축복을 계속 전하라. 하루하루가
얼마나 귀한 축복인지 확인하라!
나의 임재 안에 거하라.


두 손에 가득하고 수고하며 바람을 잡는 것보다
한 손에만 가득하고 평온함이 더 나으니라

(전도서 4:6)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사 41:10)


- 주님의 음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