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용돈 버는방법♡

[어카운트인포] 숨은 계좌찾기, 카드포인트 현금화, 휴면예금 찾기

by Ella♡ 2021. 2. 5.
반응형



[ACCOUNT INFO] 계좌정보 통합관리

언니가 좋은 어플을 소개해줘서 나도 모르는 내돈
6건 찾았어요:D 옛날에 어렸을때 만들어놓고 잊고
살았던 (기억에서 사라진) 계좌가 꽤 많더라고요🙊




어카운트 인포라는 어플을 깔아주세요~





우선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누르면 카드별로
몇포인트 보유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D





옛날에는 카드포인트를 물건으로 신청 해야돼서
맘에드는 물건도 마땅히 없고 귀찮아서 포인트를
못쓴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한눈에 다 보고
현금으로 신청하게 바껴서 넘 좋은것 같아요:D



 

주거래 은행 계좌 입금 받을 수 있어요~
신청완료하면 바로 띵똥~!!@@ 입금 문자
오더라고요:D





다음은 자주쓰는 계좌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내 계좌를 은행권, 제2금융권, 증권사
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하나은행 안쓰는데 어렸을때 만들어놓고 잊었던
계좌가 3개나 있더라고요@_@;;☆ 그래서 모두
해지하고 입금신청하니 바로 띵동띵동~~~!!! 캬





새마을금고도 지금은 안쓰는데 어릴때 만들어놓고
잊고살았던 계좌가 2개 있길래 하나는 바로 해지하고
입금받고 또 하나는 해지불가라고 뜨길래 눌러보니
처음 만들었던 지점 전화번호가 있더라고요~ 지금은
이사와서 멀리살아서 그곳과 통화한 후 방문은 집
가까운
새마을금고로 신분증만 들고 찾아갔어요.

이곳 담당자가 그곳 담당자랑 통화한뒤 서류 몇 장
작성한뒤 그곳에서 나의 주거래은행 계좌로 오늘
중으로 입금해 줄거다
라고 했는데 얼마지나지않아 띵똥~!!"☆ 생각보다 빨리 입금이 됐더라고요:D


저는 이 어플 덕분에 나도 모르는 내 돈을 6건을
찾아 신나게 입금 받았어요:) 비록 소액이긴 하나
기분 좋더라고요:D 하하.. 그럼 모두들 안쓰는
계좌, 포인트 정리하시고 숨은돈을 찾아보세요: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