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기도문 &간증모음♡

죽음 임박한 분을 위한 영접 기도문

by Ella♡ 2021. 2. 5.
반응형


​​
따라 할 수 있는 분은 입으로 따라 하게 하시고
말을 할 수 없는 분은 마음으로 따라 하게 하세요.
기도 이후 아멘으로 마무리하게 하세요.


본 기도문이 고백하는 이의 온 마음을 담은
고백이 되었는지, 눈 깜빡임이나 기타 표현
방법으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인도자)

천지와 만물의 주인 되시는 분,
우리의 생과 사, 그리고 화와 복을 주관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인정하며 저의 믿음의 고백을
올려 드립니다.

(아멘으로 응답하게 하세요.)




하나님 아버지,
저는 하나님 앞에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임과
그 죄 앞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연약한 자
임을 고백합니다.


흠 없고 죄 없으신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만
나의 모든 죄를 씻을 수 있음을 믿고 고백합니다.
제가 알고 지은 죄와 모르고 지은 죄 모두를
예수님의 십자가 앞에 내려놓습니다.
예수님의 거룩한 십자가의 보혈로 덮으사
저의 모든 허물과 죄를 정결하게 하시고
저를 구원의 자녀 삼아 주시옵소서.


죄 없으신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고
사흘 만에 부활하셨음을 믿으며
그 부활의 승리가 나의 승리임을 믿습니다.


이 시간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내 인생의 주인으로 믿고 영접합니다.


늦었지만 이제라도 하나님 앞에서
저의 죄를 고백하고 회개하며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할 수 있게 하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제 육신의 죽음의 순간에 하늘의 천사를
보내셔서 저를 보호하여 주시고
제가 하늘나라로 옮겨지게 하시어
구원받은 천국 백성으로서
하늘 아버지의 영광을 보게 하여 주옵소서


죽음의 순간에도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죽음 이후에 펼쳐질 하나님의 나라를
저의 두 눈으로 목도(目睹) 하게 하옵소서.


저의 자녀들과 형제들 그리고 가족들 모두가
저의 유지(遺志)를 따라 예수님을 온전히 믿게
하시고 하늘나라 백성으로 부족함 없는 성도로
살다가 하나님의 나라에서 기쁨으로 다시 만날 수
있게 하옵소서.


나를 하늘의 자녀 삼아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