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지오쿠치나] 수요미식회, 화덕피자, 뇨끼 맛집♡♡♡

by Ella♡ 2021. 2. 26.
반응형


ZIO CUCINA

Italian Fusion Restaurant Pizza & Pasta
Ikseon-dong Seoul Korea


(작년 여름에 갔다왔는데 이제야 올리는 부지런함)

 
세상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이국적이면서도
소녀소녀한 분위기~♡" 멈춰서 사진 찍었네요♡

 
지오쿠치나 익선

*전화번호: 02-744-9488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11

*1,3,5호선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202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20

*지오쿠치나 주차 (익선동): 주차공간 따로 없어요
근처 호텔 유료 주차장 이용 가능해요


지오쿠치나 뜻: 삼촌의 주방


밤에 더 예쁜곳 이에요♡


고풍스럽고 엔틱한 조명♡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외관도 내부도 숲속같이 인테리어가
낮에도 밤에도 예뻐요~♡☆♡

 


이곳은 수요미식회 화덕피자 맛집인데요~ 가운데
베지터블 뇨끼가 젤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부드럽고 고소한데 살짝 매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도 저도 이 뇨끼맛을 잊지못해 몇번이나 또
가자고 했었는데 거리가 살짝 멀어서 그쪽에 갈 일
있을때 또 가려구요:D 시킨 음식들이 다 맛있기가
힘든데 여긴 진짜 다 맛있는 진짜 맛집 이었어요.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해요. 강추~!!"☆☆☆☆☆

엘라 추천메뉴🌟 베지터블 뇨끼 🌟


 
앙냥냥☆"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운 지오쿠치나☆
경성의복가서 개화기시대 옷 빌려입고 놀고 여기와서
밥먹으면 익선동 데이트 코스로 딱인데 코로나 땜에
추천하지는 못하겠네요 ㅠㅜㅠㅜㅠㅜ 하하하하하..ㅠ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