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풍년골] 숲속힐링 이천 테르메덴 맛집

by Ella♡ 2021. 2. 27.
반응형


자연 숲 쉼터
직접 키워만든 건강식

[ 작년 여름 남편이 동해바다에 가고싶다고 했다.
멀미가 심한 나는 길을 나서기가 망설여 졌지만
도전을 했고 중간쯤 갔을때 역시나 도저히 너무 🤦
견딜 수 없게.. 괴로워서😭 울면서 중도포기를
했고 급 목적지를 바꿔 이천 테르메덴을 다녀왔다.
그야말로 숙소도 원래 예약했던곳은 취소하고
급 새로 예약하고 밥집도 급 검색해서 이곳
풍년골로 오게됐다 😃 이게 바로 여행의 묘미
아니겠는가?!~~😼 풍년골 산책로도 있고
숲속같은 느낌이라 힐링힐링 너무 좋았다. ]
🌳 🌳 🌵 🍄 🌲 🌰 🌴 🌳


자연 속 풍년골 도착~!! 앞에 주차할 수 있어 좋아요:)


주소: 경기 이천시 대포동 661-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31-632-2755

홈페이지& 예약

http://www.031-632-2755.kti114.net/

주메뉴

이천왕갈비, 이천떡갈비, 한정식,
오리로스, 등심, 안창살


따뜻한 우드 실내 인테리어


안에 (인공)연못이 있어 좋았어요~ 물소리졸졸졸


사랑이 느껴지는 예쁜 커플 동상 😘


물고기들힘차게 뛰어놀아 좋았어요♡


처음보는 색감과 무늬의 너무 예쁜 거북이🐢

음식 주문해놓고 구경할게 많아 심심하지 않아
좋았어요 😃


풍년골 메뉴판


우리는 풍년골 정식을 시켰어요~ 튀김도 너무
맛있었고 이곳이 식재료를 직접 키워서 사용
하는게 많다보니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깔끔
하고 신선했어요 🌳 💐 🌼 건강식 한끼
제대로 먹은 느낌 이었어요 😃


밥먹고 소화시킬 겸 나가보니 혀를 쏙!! 내민 귀여운
멍멍이가 우리를 반겨 주었어요!! 😆

 
식당 위쪽으로 산책로가 있길래 쭉 따라 올라가보니
주인아저씨께서 여러 동물들텃밭을 가꾸고
계셨어요~ 남는 음식은 비료로 사용하는거 같았고
자연적으로 선순환 되는게 참 좋아보였어요 :)

자연에서 와서 자연으로 돌아가는
직접 기른 채소를 사용해 아삭아삭 신선하게
잘 먹었고 산책하며 맑은 공기도 쐬서 너무
좋았어요 😀 이천 테르메덴 가셔서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 풍년골을 추천해요😺
💐 🌼 🏵 🌷 🌺 🌻 🦋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