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블루리본 서베이 수록된 [금미옥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내돈내산

by Ella♡ 2021. 4. 11.
반응형



성수동 떡볶이 맛집

블루리본 서베이 수록

맛있는 떡볶이 찾으세요?!~ 저랑 남편은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온ㆍ오프라인의 수많은 떡볶이를
사먹어 봤는데 저와 제 남편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떡볶이가 있어 소개해요♡ 일단 포장이나 배달
시키면 문제점은 뜨거운 떡볶이를 비닐이나
플라스틱에 싸주잖아요~ 그러면 집까지 오는동안 환경호르몬뿜뿜뿜~~~ 으악😱😖😣
에서 먹자니 코로나 때문에 걱정돼고, 직접 만들어 먹을힘이 없을때 냉동실에 쟁여줬던 금미옥 떡볶이를 꺼내요♡


무와 양파로 우려낸 채수+고춧가루=깔끔한 감칠맛

 

카페 뎀셀브즈, 홀드미 커피, 윤경양 식당
3명의 동업자가 모여 만들었대요


금미옥 떡볶이는 매일 아침 방앗간에서 뽑아오는
쌀떡으로 만든대요~ 그래서 그런가 떡이 부드럽고 쫄깃해요:D 쫄깃한 쌀 떡볶이에 매콤 달콤한 양념♡ 1봉지에 종이컵 한컵만 넣으래서 농도를 진하게해서 끓였더니 정~말 맛있어요♡

 
남편이 조미료를 많이 먹으면 밤에 온몸을 긁는데
이 제품은 괜찮네요♡


남편이 또 먹고싶다고해서 재구매 했어요♡
남편이 원하는 양배추, 마늘, 새우 등과 물2컵을 넣고 이번엔 농도를 저번보다 묽게 국물 떡볶이로 끓여
봤는데 남편은 이렇게 끓이니까 훨씬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저번에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꾸덕하게 끓인게
훨씬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엔 각자의 취향에 맞게 동시에 2가지 스타일로 요리해서 먹기로 했어요:D
맛있는 금미옥 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