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은가비쌈밥] 오리직화 불고기 쌈밥♡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by Ella♡ 2021. 4. 20.
반응형



결혼하고 처음으로 시댁에 방문🙂 신랑 결혼전 짐
수많은 책과 옷들을 정리하러 왔다. 신랑 어릴적
살던곳도 거닐어보고 주일날 시어머님 교회에
참석했다가 예배 후 배가고파 밥집을 찾으러
길을 나섰다. 많은 밥집을 지나 굴국밥 집이
나왔다. '여기다~' 근데 가는날이 장날 이라고
닫았다. 배고파서 눈은 돌아가고 "주여~ 맛집으로
인도하소서~" 기도를 하고 또 길을 나섰다. 가다가
은가비 쌈밥 집이 신랑눈에 들어왔고 우리는
걸음을 멈춰섰다.

신랑이 소불고기를 먹자고 했으나 최근에 우리가
소고기를 먹은터라 내가 강력하게 오리를 먹자고
주장해 오리를 주문하려 하는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우리는 돼지가 맛있는데~~~"
(
아니요 아니요 우리 신랑은 돼지고기 알레르기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돼지를 🐖 잘 안먹어요...)
"아니요~ 오리로 주세요~" 그렇게 험난한 과정을
뚫고 오리를 주문할 수 있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찍었다;;;) 된장찌개가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다.
오른쪽에 슬쩍보이는 우엉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계란찜고춧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촉촉하니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다. 떡볶이는 옛날에
내가 어릴때 둘째이모가 만들어줬던 추억의 케챺
떡볶이
맛. 살짝 들쩍지근 한데 매콤하니 떡볶이도 맛있어서 두접시 먹었다.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

 드디어 메인메뉴 오리직화불고기쌈밥이 나오셨다!!
사진에는 없지만 쌈밥집이라 쌈채소를 듬뿍줬고
오리고기를 한 입 맛보는데~~ 불맛🔥 이 확~~
느껴지면서 너~~무 맛있었다😃 고기밑에 양파가
깔려있어서 양파랑 같이 먹으니 소화도 더 잘되는것
같고 맛있었다😃 신랑도 막상 먹어보더니 최근에
먹은 음식중 젤 맛있다며 오리로 시키길 잘했다고 했다☺😚 최근에 많은 밥집을 갔지만 내가 맛집
이라고 인정할 곳은 이곳 한 곳 뿐이라 맛없는 집은
양심껏 안올리고 맛있는 집만 올리고 있으니
대구 송현동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이 글을 올리는 지금 이순간에도
신랑이 또 먹고 싶다며 또 가자고 했다😊


출처: 구글


은가비 쌈밥 주소 & 전화번호
송현동 1919-7번지 1층 달서구 대구광역시
053-292-67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