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2월호텔 성서점]멋진 디자인, 위생적인 부티끄 호텔 

by Ella♡ 2021. 5. 10.
반응형



Boutique Hotel February

빈티지 아날로그 감성


 신랑과대구에 갔을때 머물렀던 곳인데 숙박비에
비해 인테리어가 넘나 예쁜곳 이었어요:)코로나가
유행중이라 저희가 가장 중요시 봤던건 "위생"
이었어요.

일단 세스코 멤버스로 방역관리를 철저하게
하고있고, 침구류도 영국산 구스, 유럽인증 받은
어메너티(삼푸, 린스, 바디), 공식업체를 통한
침구류 세탁, 매트리스 소독 등 기본적으로
좋은걸 하고있어 안심이되어 이곳을 선택했어요:D

 

 
들어오고 나갈때 보이는.. 예쁘죠?!~
날씨가 추워서 이용은 못했네요:)


1층 로비~ 전 개인적으로 샹들리에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곳에 예쁘고 멋스런 조명들이 많아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D 이곳엔 쿠키와🍪
스벅 원두를 사용한 커피머신이 있었는데
공용 쿠키는 위생상 먹지 않았어요:)


요즘 코로나땜에 밀폐된 엘베 탈때도 걱정됐었는데
이곳은 세스코 공기항균기기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또한 공용 스타일러라 쓸까말까 고민하다 한번
넣어봤는데 (쾌속은 20분, 기본은 40분정도)
뜨끈뜨끈 뽀송뽀송하게 나오니까 기분이 넘좋아
그뒤로는 중독돼어 여기 있는동안 계속 썼어요 :)
분위기 보니까 다들 안쓰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전세낸듯 매일 쓴거같아요:D 헤헤~


방에 들어오면 쨔잔~!! 멋진 샹들리에와 고풍스런
분위기~ 나갔다 올때마다 이불도 뽀송뽀송~ 변기도
깨끗하게 청소돼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천장이
거울
처럼 비치는 천장이라는건 안비밀😊😉

 
아름다운 조명들의 향연~♡"

신랑과 저는 약간의 결벽증이 있어 욕조, 커피포트 등 공용물건들을 거의 안썼지만 프론트데스크 언니들도
친절하시고 맘편히 지내다왔어요:)

깨끗하고 위생적이고 인테리어 예쁜
가성비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계명대근처
2월호텔 성서점을 추천해요:D


http://hotel2seongseo.com

2월호텔 성서점 - 부티크호텔

오리지널 부티크호텔 대구2월호텔, 대구, 부산 9개지점 멤버쉽 운영

hotel2seongse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