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아보카도 꿀조합♡

by Ella♡ 2021. 6. 13.
반응형


와핫~!! 서브웨이 신상 스파이시 쉬림프 나왔어요.
평소 서브웨이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지만 특히
쉬림프를 너무 좋아해서 안먹어 볼 수가 없었네요
벌써 3번은 시켜먹고 쓰는 리뷰~~😛
6월 30일 까지만 행사 한다네요🤗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스파이시 쉬림프
아보카도만 시키는데요~ 이름은 스파이시
쉬림프인데 안매워요~ 그래서 매콤한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핫칠리, 매운걸 싫어하시는 분
 들에겐 스윗칠리를 추천해요.

서브웨이는 빵도 직접 만들고 에그마요도 직접
만들던데
추가메뉴중 오믈렛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믈렛 추가해서 먹고 그냥 시키면
새우가 5개밖에 안들어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미트 추가) 새우 추가해서 먹어요.



알바님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 맛이 매번 달라지는
서브웨이~~ 언제나 맛있었지만 오늘은누가 만들었나용?!~~소스범벅~~😱😢 너무 짜요 😭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 쿠키 넘 맛있어요~~

닥터페퍼체리콕 같네요~



스파이시 쉬림프 아보카도 꿀조합💯💥

(가격: 8900원)

빵: 허니오트
치즈: 슈레드
재료추가: 미트추가, 오믈렛 추가
빵 토스팅 선택: 토스팅
소스선택: 핫칠리, 스윗 어니언, 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