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기도문 &간증모음♡

주후 2021.8.4 오늘 아침 기도문

by Ella♡ 2021. 8. 4.
반응형

빌립보서 4장

[하워드 스나이더의 기도 - 8월4일 수요일]

권능과 언약적 사랑과 온유한 자비의 하나님
이시여, 오늘 내가 님 안에서 쉽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모든 신뢰가 여전합니다.
내가 얻는 모든 도움이 당신에게서 옵니다."

내 삶을 전적으로 당신에게 바칠 것을
맹세합니다.

이 날도 당신의 은혜를 의지하오니,
나를 당신의 길들 안에서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 * *

다른 피난처가 내게는 전혀 없습니다.

내 가여운 영혼을 당신에게 매답니다.
나를 절대로 홀로 두지 마십시오.

계속해서 나를 지원해주시고 위로해 주십시오.

당신에 대한 나의 모든 신뢰가 여전합니다.

내가 얻는 모든 도움이 당신에게서 옵니다.
보호할 길 없는 나의 머리를 당신의 날개
그늘로 덮어 주십시오.

---- 찰스 웨슬레,

"예수, 내 영혼의 사랑," 174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ednes오느day Prayer:

O God of power and lovingkindness
and tender mercy, I rest in you today.

“All my trust on you is stayed ;
all my help from you I bring.”

I pledge my life wholly to your service.

Keep me in your paths, trusting
in your grace this day, I pray. Amen.

*   *   *  

Other refuge have I none,
hangs my helpless soul on Thee;

Leave, ah!
leave me not alone,
still support and comfort me.

All my trust on Thee is stayed,
all my help from Thee I bring ;

Cover my defenseless head with
the shadow of Thy wing.
                    
— Charles Wesley,
“Jesus, Lover of My Soul,” 17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