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가 만든 웃픈 패션
외출시엔 코로나모자, KF94마스크, 니트릴장갑 3종세트가 필수당~!!
여기에 안경까지 끼면 눈도 이중보호. 렌즈도 일회용렌즈, 외출시엔 왠만하면 안경을 끼고 다닌다.
네이버쇼핑 동대문모자 라는 곳에서 내꺼 하나사고 친정엄마, 대구에계신 시어머님꺼 총 3개 구입했다. 내머리통이 작은건지 모자를 크게 만든건지 왠만하면 모자는 써보고 사는데 코로나 때문에 인터넷으로 모자를 처음 사봤다.
아동용 살껄 그랬나.. 다음부터 혹시 또 인터넷으로 모자 살 일이 생긴다면 그때는 줄자로 머리둘레 쟤서 맞는 사이즈로 사야겠다.
그렇지만 아쉬운대로.. 좋았던점은 눈부터 턱밑까지 다 가려줘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눈"까지 보호!!
길가다 힐끔힐끔 정면에서 오던 학생 한명만 빵터져 배꼽잡고 웃고 무심하게 지나가는 사람도 많고 생각보단 많이 안쳐다본다. 처다보던 말던 그게 무슨상관인가. 코로나로부터 내 목숨만 잘 지키면 되지.. 코로나 예방 필수템 이다!!
주의사항: 옆눈으로 옆뒤 바닥보면 길이 살짝 왜곡돼 보일 수는 있는데 정면만 보면 괜찮고 생각만큼 많이 불편하진 않다. 나는 요즘 사람 없는 거리에선 벗고 다니다가 마트나 사람 많이 붐비는곳 에서만 주로 쓰고 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으니까 가격대비 훌륭한 아이템 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마스크 안쓰면 감염됌!! 마스크는 눈은 안가려 주니까 구입했음)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6500명이 넘어가고 있는 시점이라 방역모자랑 안면보호구 역시 품절되고 있는데..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 모두들 더이상 안아프고 안힘들게 빨리 예전의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