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기도문 &간증모음♡

시 136편 연속 감사 (김정아 사모님 감사고백)

by Ella♡ 2023. 11. 13.
반응형



1. 남동생의 질병으로 인해 예수님을 만나신 엄마를 저의 신앙생활의 모본으로 삼게 하셔서, 어릴 때부터 믿음으로 자라게 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2. 대입 실패 후 낙심에 빠졌을 때 주님께서 저를 만나주셔서, 일반대학이 아닌 신학대학으로 인도하시고 사명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3. 갑작스런 사고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천국에 계신지 알고 싶다며, 어린 마음으로 드린 저의 기도에 꿈으로 응답해 주셔서 확신케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4. 희귀질환 '베체트'로 시력을 잃어가는 고통 중에 만나주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하는 남편을 만나, 믿음의 가정 이루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5. 남편 꿈 속에 주님께서 똑같이 두 번이나 개입해 주셔서, 저와 교제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6. 믿음의 양가 부모님을 주셔서 기도로 늘 든든한 지원을 받게 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7. 남동생이 질병의 고통 중에도 어린 아이 같은 신앙으로 신학대학을 다니다가, 주님 곁으로 불러 주셔서 모든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8. 남편의 신학 공부 중 힘든 순간마다 믿음의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내가 너희와 함께 한다”라고 말씀해 주시고 늘 힘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9. 현실적 어려움들로 인해 2세를 생각지도 못했지만, 아들 주완이를 '주께서 완성시키신다'라는 의미의 이름까지 함께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0. 남편의 학업 중에 주완이를 주셨을 뿐 아니라, 양육에 필요한 모든 필요도 채워주시는 아버지의 세밀한 도우심에 감사 드립니다.

11. 남편의 육신적 연약함과 아들의 양육에 많은 도움을 준 학우들과 동역자들을 보내주셔서 대학원까지 학업을 잘 마칠 수 있게 하셔서 감사 드립니다.

12. 신대원을 마치고 어디로 가야 할 지 몰라 걱정하기도 전에, 예비해두신 교회에서 부교역자로 훈련 받게 하셨으니 감사 드립니다.

13. 부교역자의 안일함에 두지 않으시고 엄동설한에 갈 곳 없게 하셔서, 오직 주님만 의지하게 하시고 평안함으로 인도해주심 아버지께 감사 드립니다.

14. 아무 것도 없는 상황 중에서도 놀라운 방법으로 예찬교회를 세우게 하신 주님의 일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15. 7살 어린 아들 주완이의 기도에 응답해주셔서, 둘째 주성(주님의 완성)이를 주신 아버지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16. 시각장애로 인해 설교 준비에 있어 어려움 중에 기도하던 남편 목사님에게, 항상 성경을 열어주셔서 응답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17. 목사님이 성경을 연구하던 중 깨닫게 된 하나님의 방법으로 질병을 극복케 하시고, 건강을 회복하게 하셔서 감사 드립니다.

18. 목사님이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말씀으로 설교뿐 아니라, “성경강독1, 2”라는 성경 강해집까지 펴낼 수 있도록 인도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9. 현실의 결핍과 아픔과 고난에 주저앉지 않게 지켜주시고, 범사를 통해 아버지의 사랑과 도우심을 알게 하셔서 감사 드립니다.

20. 목사님이 40일 금식기도 중 다니엘 기도회 강사 김상숙 권사님의 간증을 통해 은혜를 받게 하시고, 교제도 열어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21. 목회가 힘든 가운데 코로나까지 겹쳐 사면초가로 느껴졌을 때, 주님께서 홀리네이션스 선교회를통해 마음의 위로와 물질적 선물을 공급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22. 카톡 은혜의 메시지를 통해 행복동 가족들을 알게 하시고, 매일 행복한 신앙인들의 모습을 보며 위로와 도전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23. 최근에 김상숙, 윤난호, 민남숙 권사님들의 방문으로 더 깊은 교제를 나누게 해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24. 행복동 선물 택배를 통해 척추수술을 받으신 인도 선교사님, 남편이 갑자기 소천 하신 캐나다 여선교사님, 자녀 학비로 기도하시는 태국 선교사님,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으시는 목사님 등을 주님의 이름으로 섬기게 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25. 제 자신을 돌아보면 하나님께 항상 부족한 것 투성이지만, 그래도 언제나 풍성한 사랑으로 저와 함께 계심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26. 지금 이 “시 136편 연속 감사”를 작성하며,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의 크신 은혜임을 고백 할수 밖에 없음을 깨닫게 하셔서 아버지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감사 드립니다.


(글 출처: 홀리네이션스선교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