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베르데] 정말 맛있는 연남동 멕시칸 식당 베르데 리뷰

by lovelywisecat 2020. 3. 22.
반응형

베르데는 스페인어로 초록빛의, 신선한, 싱싱한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베르데.. 듣기만해도 뭔가 초록빛의 싱싱한 느낌이 마구 들지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초록이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이곳을 작년에 처음 알게 되어 세 번 정도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을 지난 후에 가서 그런지 갈 때마다 10분정도 대기를 했네요. 저희 부부가 워낙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멕시코 음식점 맛있다는 곳은 여기 저기 많이 다니는데요, 베르데도 정말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 저희 부부가 연남동 맛집 탐방에 빠지기 해준 식당 중 하나입니다. 베르데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정보

 

0. 베르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exicangrill_verde/

 

1.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 262-6

 

2. 전화번호: 070-8726-7564

 

3. 영업 시간: 12시~23시 (평일 브레이크 15시~17시)

 

4. 대중 교통: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 800m

 

5. 주차: 주차 불가합니다. 연남4 노상 공영주차장 / 연남1 노상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베르데 음식들

 

VERDE Grilled Fajita with Rib (베르데 파히다 립) 

 

그릴에 구운 4가지재료 스테이크 소고기, 멕시칸스타일로 구운 돼지고기, 치킨, 통새우, 볶은 야채를 따뜻한 또띠아에 싸서 베르데의 4가지 소스 (토마토 살사, 그린 살사, 사워크림, 핫소스)와 찍어 먹으면... 이건 천국의 맛입니다. 

 

Honey Chicken Quesadillas (허니 치킨 퀘사디야)

 

마리네이드된 닭다리 살에 치즈와 양파, 사워크림, 허니머스타드소스가 함께 어울어진 음식으로 달달, 상콤, 짭짤한 맛이 입안 가득.. 이것 또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Chili Mountain Rice (칠리 마운틴 라이스)

 

토마토라이스에 구운 또띠아 쉘을 덮고, 칠리콘까르네와 멕시코식 돼지고지, 치즈와 사워크림, 핫소스 과카몰리가 토핑된 메뉴입니다. 또띠아 쉘이 딱딱한 거라 처음에는 살짝 당황했는데요, 쉘을 부수고 나온 토마토라이스와 칠리콘까르네 (매콤한 소고기), 멕시코식 돼지고기, 그리고 각종 소스가 함께 어울어져... 저희 입맛에 꼬옥~ 맞았어요.

 

 

Jennie's Sangria from Spain (샹그리아)

 

저희는 이 날 베르데에서 가족모임을 했던터라, 음료를 여러가지를 시켜 먹었는데요.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샹그리아를 시켰고, 제 동생 엘라는 무알콜 샹그리아를 시켰어요. 당연히... 샹그리아가 훨씬 맛있었고요, 무알콜 샹그리아는 달기만하고 뭔가 이도저도 아닌 맛이었어요. 샹그리아는 추천이지만 무알콜은 비추입니다.

 

 

 Frozen Magarita Strawberry (프로즌 마가리따 딸기)

 

마가리따가 맛이 없을 수 없죠. 네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딸기맛의 시원한 딸기 프로즌 마가리따.

 

 

베르데의 이모저모

 

- 주차관련 질문때문에 전화를 드렸었는데요, 한 여자분이 주차가 불가하니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주차를 하고 가보니... 근무하시는 분들 중에 여자분은 외국분 한분만 계시더라고요. 아... 저분이었구나. 한국말을 기가막히게 잘하시더라고요ㅎㅎ

 

*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은 후, 무척 주관적이지만 무척 솔직하게 적은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