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21

[뻘다방] 인스타 갬성의 선재도 뻘다방 리뷰 저희 부부가 정말로 애정하는 카페인 선재도 뻘다방입니다. 2018년 가을에 처음 방문하고 선재도의 매력에 빠져 세 번이나 더 방문했어요^^ 뻘다방의 분위기는 직접 가셔서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낮에는 여행 중 휴양지의 신나는 해변 파티에 초대받은 것 같은 설렘이 느껴지고, 석양이 질때에는 여행과 해변파티가 끝나가는것 같아 아쉬움이 들면서도 뭔가 마음을 정리하게되는 묘한 감정이 느껴지는 그런 곳이에요. 뻘다방 곳곳의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느낌있어서, 멋진 사진을 찍으시기에 좋은 곳이에요. 저희 부부의 애정 다방인 뻘다방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정보 1.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2. 전화번호: 032-889-8300 3. 영업 시간: 10: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4. 주차.. 2020. 3. 30.
[토크라피] 강화바다를 눈과 마음에 담는 곳 토크라피 리뷰 강화도 바다 앞에 위치한 토크라피입니다. 감성적인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멋진 강화바다를 바라보면서 맛 좋은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만조 시간에 맞춰서 오시면 꽉 찬 바다를 보실 수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갯벌과 바다의 조화도 참 예쁩니다. 이것이 강화바다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석양이 질 때의 강화바다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토크라피는 대화와 관계의 목적을 탐구하여 향유하는 장소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현 시대의 각기 다른 주제로 이야기 나누는 현재에 충실한 공간이자, 타인과의 대화라는 변치 않는 수단을 이용하는 아날로그적 가치를 표방하는 과거 살롱의 모습을 담은 공간입니다. 대화를 위한 proper decibel 무드를 고민하고 제안하며, .. 2020. 3. 30.
[카페갈릴리] 강화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갈릴리 리뷰 저희 부부는 서해바다를 참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서해바다가 주는 복잡미묘한 감정때문인것 같아요. 고요하고, 평온하지만, 쓸쓸하고, 아련하기도하고... 서해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면서도 한편으로는 애수에 차기도 하네요. 서해바다는 특히 석양이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저희가 자주 가는 곳은 강화도입니다. 아무래도 서울에서 가까운 편이고,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예쁜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을 때,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강화도 카페 중에서 저희가 유독 좋아해서 벌써 한달동안 2차례나 다녀 온 카페 갈릴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기본정보 1. 주소: 인천광역시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537 2. 전화번호: 010-3722-2881 3. 영업시간: 오전 9시30.. 2020. 3. 28.
[진풍정] 여의도 상견례 장소추천 고급 한정식 궁중요리 상견례 예절 팁 안녕하세요~ 엘라예요. 오늘은 제가 상견례 했던 장소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저희는 그때 당시에 8명이었거든요? 가격도 고려해야 되지만 가장 중요한건 위치예요. 저희는 집이 서울이었고 시댁 식구 분들은 대구에서 오시는거 였기 때문에 차 놓고 기차로 오실 경우엔 기차역에서 가까운, 기차역에서 오기 편한곳으로 잡으시는 게 좋아요. 제가 멀미 때문에 차를 잘 못 타서 시댁 식구분들의 배려로 서울에서 상견례를 진행하게 된거라 너무 죄송하고 감사해서 저희가 식사대접을 했는데 다행히 시댁 식구분들이 마음에 들어하신 거 같아요^^ 맛, 서비스, 상견례 예절까지 알려주시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고 만족했던 곳이에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8 NH 농협캐피탈 빌딩 B1/B2 5호선 여의도역 6번.. 2020.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