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516

[서울칩샵] 피쉬앤칩스, 수제버거 맛집, 논현 맛집, Seoul chipshop 서울칩샵... 이름을 듣기만해도 감성적이고 느낌있지 않나요? 식당에 처음갔을 때, 칩샵이 위치한 건물이 외관상 매우 낡아 있었는데요, 그게 또 식당과 너무 잘 어울려 보였어요. 서울의 어느 골목, 허름한 건물에 위치한 식당. 웬지 로컬들에게 더욱 잘 알려져 있고, 인기있는 곳 같은 그런 느낌... 제가 워낙 세련되고 휘황찬란한(?) 곳보다 이렇게 느낌있고 감성터지는 곳을 더 좋아해서, 더욱 좋게 느껴지지 않았나..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기본정보 1.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동 38-6 1층 101호 2. 전화번호: 02-6081-8281 3. 영업시간: 평일 11:00~23:00, 토요일 12:00~22:00, 일요일 휴무 4. 대중교통: 논현역 6번출구에서 300m정도 5. 주차: 식당옆에 주.. 2020. 5. 31.
넷플릭스미드추천 (2탄) 브레이킹배드 Breaking Bad 넷플릭스미드추천 (2탄)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장르: 범죄 드라마 시즌: 시즌1~5 방영시기: 2008년~2013년 R.T 점수 내용: 월터 화이트라는 한 고등학교 화학 교사는 어느 날 폐암 말기 선고를 받고, 곧 죽게 될 것을 알게됩니다. 그에게는 둘째를 임신한 아내와 뇌성마비의 아들이 있었는데요, 자신이 죽고나면 이들의 생계를 어떻게 책임질까.. 고민하던 찰나에 마약상 사건들을 TV로 접하게 됩니다. 그 후, 제자에게 마약을 제조하여 팔자고 동업을 제안하며, 60세의 나이에 막 나가기로 결심합니다. Breaking bad는 "막나가기"라는 뜻인데요, 제목이 앞으로 펼쳐질 그의 삶을 보여줍니다. 처음에 가족을 위해 불법을 저지르는 그의 모습에서부터 어떻게 이야기를 펼쳐지고 캐릭터들이 변.. 2020. 5. 31.
[ZEPETO] 내 아바타 코디♡ 2020 SS 패션 트렌드 어떤룩이 젤 예뻐요? 댓글로 달아주세요^^* 우연히 알게 된 제페토 게임. 나랑 닮은 아바타를 만들어 준대서 들어갔더니 아무리 해도 나랑 제일 안 닮은 아바타만 뿅~!! 생기면서 몸통 없는 머리만 있는 아바타가 여러 각도로 움직이며 고개를 치켜든 채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이래도 날 선택 안할꺼야?!~' 으윽.. 약간 징그러웠다.. "저리가~~!!😰😱"그래서 포기하고 기본 아바타를 보니 오히려 거기에 더 예쁜 아이들이 많았다. 그중 마지막 백금발 아바타가 내 맘에 쏙 들어왔다. 일단은 아직은 기본형밖에 선택 못하지만 메이크업을 바꾸고나니 더 상큼 터지면서 얼굴이 너무너무 예뻐졌다.♡♡ 여자 가봐도 반할 것 같은 얼굴.. 존예.. 헤어스타일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분위기가 한예슬 느낌도 나면서 섹시하게 확 .. 2020. 5. 30.
두근두근 당근마켓 직거래 첫판매 성공후기 (안전하게 거래하는 방법) 시작은 엄마였다. 어느 날 엄마가 당근 마켓에 엄마 바지랑 내가 호주에서 사 온 내가 애정 하던 지구본을 팔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뒤로도 내가 시집올 때 안 신을 거라 안 챙겨 온 내 구두들을 싸게 내놨더니 한 사람이 2개나 사갔다는 것이다. 그래서 너무 신기했고 '나도 한번 팔아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예전 같으면 아무 생각 없이 싹 다 버리던 것을 이제는 '이것도 팔아볼까?'로 생각이 달라지게 됐다. 남편은 평소 종이 한 장까지도 소중히 여기고 자기 물건을 애지중지 거의 안 버린다.. 반면에 나는 내가 특별히 애정 하는 물건들 몇 개 빼놓고는 싹 다 버리고 정리를 해서 숨은 공간을 찾아내 공간을 더 넓게 쓰는 걸 선호한다. 당근 마켓 설치 후 한동안은 연락이 없었다. '반값에 올렸는데 왜.. 2020. 5.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