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9

상황버섯입은 황금빛 [백세삼계탕] 생방송 투데이 2019년 7월 12일 방영된 맛집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 날 남편이랑 산책을 나갔어요^^ 한참 운동을 하다 보니 김포 우리병원 근처를 지나게 됐는데 이곳은 저와 남편의 추억의 장소예요~ 제가 응급실에 2번 갔었는데 남편이 그때마다 죽사들고 달려와 주었거든요♡ 남편이 데릴러와서 너무 좋았었는데 항상 여기 지나갈 때마다 간판이 유난히 눈에 띄었던 삼계탕집.. 언젠간 꼭 와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급 먹게 됐네요~^^* 경기 김포시 홍도평로 7 김포 골드라인 걸포북변 역 1번 출구에서 518m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명절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매장이 넓고 쾌적했어요~ 조명 구름모양인가요? 너무 특이하고 예쁘네요~^^* .. 2020. 6. 27.
엘리베이터 정전 됐을때 대처방법 세상에나... 어렸을 때 이후로 정전된 적이 거의 없었던 거 같은데.. 아니 있었더라도 금세 불이 들어와서 기억조차 못하고 있는 거 같은데... 오늘 무서운 걸 보고야 말았어요..ㅠㅜ 남편이 출근하려고 현관문 앞을 나서는데 갑자기 정전이 됐어요... 그리고 암흑 속에서 마치 비상사태인걸 알려주듯이 엘리베이터가 미친 듯이 "정전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라는 말만 반복하는데 너무 공포스러웠어요... 1분만 먼저 탔어도 울 신랑 엘베에 갇힐뻔했어요...ㅠㅜㅠㅜㅠㅜ 만약 그랬다면 신랑도 저도 얼마나 무서웠을까...ㅠㅜㅠㅜㅠㅜ 생각만 해도 아찔해요...ㅠㅜㅠㅜㅜ 아마 탔다면 그 이후론 트라우마 때문에 평생 엘리베이터 못 탔을 거 같아요...ㅠㅜㅠㅜㅠㅜ 흑흑흑 우리자기 지켜주신 주님께 너무너무 감사하네요...ㅠ.. 2020. 6. 25.
시원하게 생으로 먹는 초당옥수수 신세계!! 더운 여름 쪄먹을 필요 없이 과일처럼 아삭아삭 시원하게 생으로 먹는 옥수수 NON-GMO Super Sweet Corn / 사과보다 높은당도 피부미용 다이어트 노폐물 배출 웰빙 간식 여러분~ 혹시 초당 옥수수 드셔 보셨나요? 저는 몇 번 들어보긴 했는데 크게 관심이 없다가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한번 사봤는데 이게 웬일?!~~~@@ 두 눈이 번쩍 뜨이는 새로운 맛이었어요... 완전 신세계... 그래서 아직 초당옥수수 맛을 안보신분이 계실까 봐 전파하려고 글을 써요~ ㅋ 초당 옥수수란? 당도가 가장 높은 초감미종 옥수수. 설탕 옥수수라 불리며 과일처럼 생으로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고, 아삭한 식감과 단맛이 뛰어납니다. 일반옥수수의 당분 함량은 8~10%인 반면 초당 옥수수는 20~30%로 2~3배 더 높습니.. 2020. 6. 22.
[2020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무색무취 아플라톡신 독소가 우리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저번 1탄에 이어 아직 사진들과 꼭 알려야 할 중요한 정보들이 남아있어 2탄도 작성해요. 1탄은 눈이 즐거운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와 제가 가지고 싶은 제품들 위주로 작성해 봤다면 2탄은 우리의 건강하고 직결된 제가 새롭게 배워온 정보들 위주로 작성해 보았어요~^^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을 유발하는 독소를 혹시 아시나요? 여러분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제때 치우지 않고 내버려 둔 음식이 내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번 건축박람회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와 천연벽지의 중요성이었어요. 특히 우리가 모르면 우리의 건강을 크게 잃을 수 있는 아플라톡신에 대해 함께 알아보아요~ 아플라톡신이라는 독소란? 여러 진균독 중에 독성이 매우 강하고 발암성이 있으.. 2020.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