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7

스타벅스 e-프리퀀시 파는 방법 단 몇분만에 5000원 번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판매후기 당근 마켓에 물건을 팔다 유독 스타벅스 e-프리퀀시 산다는 글을 많이 보게 됐어요. 그때 사람들의 니즈를 깨닫게 됐죠.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고팔고. 전 이 스티커를 선물도 할 수 있고, 사고팔 수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죠. 제가 일반 갈색 스티커 5개를 가지고 있었거든요? 5일 남았는데 어차피 미션은 달성 못할 거 같아 휴지 조각되느니 파는 게 낫겠다 싶어 당근 마켓 하고 번개장터에 올렸거든요? 핑크색 미션 스티커는 2200원 갈색 일반 스티커는 1800원에 거래된다는 글도 보았지만 실상은 달랐어요. 개당 1500원에 팔고 싶었지만 이미 당근 마켓이랑 번개장터에 1000원에 올린 사람들이 많.. 2020. 7. 17.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브랜드정보 1~8화 고문영 패션& 메이크업 모음 여러분~ 사이코지만 괜찮아 재밌게보고 계신가요? 결혼전에 저는 드라마보는 낙으로 살았던 드라마광 이었는데 결혼후 TV를 끊으려고 집에 TV도 안놨거든요? 그랬더니 진짜 그 시간에 공부도하고 그림도 그리고 나름 효율적으로 보내고 있었는데.. 유튜브에서 사이코지만 괜찮아 하이라이트를 보고 말았어요...🥶 끼약..!! 역시나 무섭게 빠져들었고 순식간에 1~8화까지 다 봤고 9화를 기다리고 있는중 이에요.ㅋ 안돼겠어요. 1편부터 제대로 봐야겠어요🤭 내용도 내용이지만 서예지씨 패션 왜이렇게 예쁜가요? 화려하고 유닠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제가 원래 오뜨꾸띄르 스타일 좋아하거든요~🥰 서예지씨 진짜 인생작 만났어요. 배우들이 자기한테 딱 맞는 역할 만났을때 진짜 자기옷 입은듯.. 2020. 7. 16.
[공간조명] 실비아 7등 샹들리에 후기 25만 회원. 5년연속 랭키닷컴 1위 & 품질 만족도 1위 공간조명수많은 디자인 등록증을 보유한 직접 생산하고 직접 포장하고 직접 A/S하는 회사감전사고 없애는 전선 하나의 차이, 전기요금을 아껴주는, 날 벌레의 침입을 막는 작은 간격의 차이, 안녕하세요. 엘라예요. 저희 신혼집 주방 조명이 마음에 안 들어서 또 저의 로망을 실현할 겸 샹들리에를 구입해서 달아봤어요~^^* 어렸을 때 저희 집에 동그란 크리스털이 막 매달린 예쁜 샹들리에가 있었거든요~ 어린 시절부터 저는 그런 것들을 예쁘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신혼집을 꾸며봤어요~^^* 어디서 살까.. 신랑이랑 오프라인 큰 조명 매장도 많이 돌아다녔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게 없었어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검색하다가 정말 제 맘에 쏙 드는 샹들리에를 발견했는데 .. 2020. 7. 11.
와인 눕혀서 보관해야 되는 이유와 와인잔 종류별 기능 여러분~ 와인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 술을 즐기지 않는데 가끔 칵테일이나 와인 한잔 정도는 마시거든요? 특히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로제 와인을 좋아하는데 알코올 함량 3% 이상은 못 마시겠더라고요~☺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와인 할인행사를 하길래 저도주 와인이나 하나 사려고 구경하다가 와인 정보가 붙어있어서 집에 와서 읽어보려고 찍었다가 좋은 정보 같아서 여러분께도 공유해요~🤗 사진의 출처는 GS Supermarket에 있음을 밝혀둡니다. 와인잔 부분별 명칭 림(Rim) 입술이 닿는 와인잔의 탑 부분. 두께가 얇을수록 좋다. 볼(Bowl) 와인이 담기는 몸통부분. 와인잔의 볼이 가장 넓어지는 부분 (약 1/3) 정도까지 채우는 것이 좋다. 스템(Stem) 손으로 잡는 부분. 스템이 긴 .. 2020. 7.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