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한강뷰 카페 [커피웨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주차

by lovelywisecat 2020. 4.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서울 한복판에서도 멋진 강뷰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강뷰맛집 커피웨이브입니다. 잠원한강공원에 소재한 서울웨이브아트센터안에 위치한 커피웨이브는 육지에서 짧지도 그렇다고 그리 길지도 않은 다리를 건너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중간쯤 가면 다리가 살짝 흔들리는게 스릴도 있고 재미도 있어요. 육지에서 강을 바라보는게 아니라 강 중앙에서 예술를 즐기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정말로 정말로 멋진 곳이지요. 벽이 아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따사롭게 비쳐들어오는 햇살과 그 햇살에 눈이 부시게 반짝이는 한강을 건물안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고, 해 질 녘, 붉게 타오르는 저녁 노을 또한 즐길 수 있는 곳이지요. 네.. 최대한 다른 사람들이 몰랐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 (이기적이지요?)... 또 여기 좋으니까 꼭 가봐~라고 꼭 소개하고 싶기도 한 곳 커피웨이브입니다.

 

 

기본정보

1.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동 149-2

2. 전화번호: 02-534-5577  

3. 영업시간: 매일 10시~22시

4. 대중교통: 잠원역 1.1km / 버스로 잠원한신아파트 하차 후 500m 

5. 주차: 잠원한강공원주차장 (서초구 잠원동 121)

 

커피웨이브전경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안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커피웨이브가 나옵니다. 왼쪽 윗편에 메뉴판이 스크린으로 나와있습니다. 아메리카노 4,500원이면 그리 비싸진 않죠? 멋진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까요. 저는 건강을 위해 요즘 빠져있는 케일주스를 시켰어요.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맛있는것도 좋지만, 몸에 좋은것을 더 찾게되는 것 같아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트센터 안에 있다보니 카페 옆에 이렇게 멋진 그림과 독특한 물건들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1층전경입니다. 정말 예쁘죠?

1층에서 오른편으로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 곳은 서로 옆으로 앉아서 연인과 친구와 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긴 테이블이 많았어요. 뭔가 안락한 분위기. 하지만 저는 천장이 낮은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1층에서 다른 편으로 가면 3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거기로해서 3층으로 갔어요. 공간도 훨씬 넓고 천장도 높고, 마음에 꼭 드는 곳입니다. 예쁜 꽃이 나를 반겨주고~ 

햇살에 반짝반짝 빛나는 강물이 제 마음을 참 설레게하네요. 따뜻하고 푹신한 이 의자에 앉아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커피를 마시며.. 하루종일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사진을 보고 있는데도 또 설레이네요. 원래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 아닌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봐요.

이곳에 앉아봤어요. 아.. 눈부셔.. 보기에는 예쁜데 눈이 부셔서 앉을수가 없네요. 너무 아름다운 것은 원래 눈이 부셔서 똑바로 쳐다볼 수 없죠. 사진만 찍고 테이블과 의자를 들고 뒤로 뒤로 이동합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참.. 가벼워요. 제가 힘이 쎈게 아니고요.

분홍빛 노을이 집니다. 옆에 커튼이 있길래 커튼을 치고 이곳에 앉아 석양을 바라봅니다. 미친듯이 아름답네요. 웬지 크루즈의 선실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에요. 글솜씨가 없어서 항상 허접한 제 글도, 이곳에서 쓰면 웬지 멋지게 써질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커피웨이브 음료

오늘 마신 케일주스입니다. SUPER KALE! 케일, 망고, 파인애플을 갈아만든 100퍼센트 천연과일주스입니다. 무설탕주스로써 숙취해소와 변비완화에 좋고 독소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집에서는 케일과 사과, 바나나를 갈아서 마시는데 망고와 파인애플이 들어간 이 주스도 정말 맛있네요. 5분만에 반을 다 마십니다. 너무 맛있으니까요.  

 

저녁이 다가오고 불빛이 켜지고 더욱 아름답게 변신한 서울웨이브아트센터 그리고 커피웨이브.

 

* 제가 제 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 무척 주관적이지만 무척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