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넷플릭스미드추천 (2탄) 브레이킹배드 Breaking Bad

by lovelywisecat 2020. 5. 31.
반응형

넷플릭스미드추천 (2탄)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장르: 범죄 드라마

시즌: 시즌1~5

방영시기: 2008~2013

R.T 점수

 

내용: 월터 화이트라는 한 고등학교 화학 교사는 어느 날 폐암 말기 선고를 받고, 곧 죽게 될 것을 알게됩니다. 그에게는 둘째를 임신한 아내와 뇌성마비의 아들이 있었는데요, 자신이 죽고나면 이들의 생계를 어떻게 책임질까.. 고민하던 찰나에 마약상 사건들을 TV로 접하게 됩니다. 그 후, 제자에게 마약을 제조하여 팔자고 동업을 제안하며, 60세의 나이에 막 나가기로 결심합니다. 

 

Breaking bad는 "막나가기"라는 뜻인데요, 제목이 앞으로 펼쳐질 그의 삶을 보여줍니다. 처음에 가족을 위해 불법을 저지르는 그의 모습에서부터 어떻게 이야기를 펼쳐지고 캐릭터들이 변화해가는지 보시면 이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시즌이 너무 길고 시즌당 에피소드도 많아 (시즌1 제외) 시작하기 두려우신 분들도 있겠지만, 2013년에 종료한 드라마가 지금까지 많은 곳에서 미드 추천리스트에 그 이름이 등재되고, 에미상을 비롯한 엄청나게 많은 상을 수상한 드라마라는 점에서, 이것은 명작이고 꼭 봐야한다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강력 추천 드리는 드라마입니다. 한번 시작하시면 멈추실 수가 없습니다.

 

 

2020/05/27 - [모든리뷰♡] - 넷플릭스미드추천 (1탄)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