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상황버섯입은 황금빛 [백세삼계탕]

by Ella♡ 2020. 6. 27.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2019년 7월 12일 방영된 맛집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 날 남편이랑 산책을 나갔어요^^ 한참 운동을 하다 보니 김포 우리병원 근처를 지나게 됐는데 이곳은 저와 남편의 추억의 장소예요~ 제가 응급실에 2번 갔었는데 남편이 그때마다 죽사들고 달려와 주었거든요♡ 남편이 데릴러와서 너무 좋았었는데 항상 여기 지나갈 때마다 간판이 유난히 눈에 띄었던 삼계탕집.. 언젠간 꼭 와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급 먹게 됐네요~^^*

 

 

 

 

경기 김포시 홍도평로 7

김포 골드라인 걸포북변 역 1번 출구에서 518m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명절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매장이 넓고 쾌적했어요~ 조명 구름모양인가요? 너무 특이하고 예쁘네요~^^* 제가 어느 때부턴가 조명에 관심이 많아져서 새로운 데 가서 인테리어를 감상할 때는 조명 먼저 보게 되더라고요~^^

 

 

 

 

 

밑반찬은 이렇게 3가지 나오고요. 뭐하나 평범한 게 없네요~^^ 3년간 간수를 뺀 신안 볶은 천일염...^^ 천일염만 먹는 우리 신랑에게 합격~!! ㅋ 밥.. 쉰 거 아닙니다...^^ 밥도 예쁜 황금빛인 게 밥 지을 때도 상황버섯을 넣었나 봐요~ 술을 잘 못해서 매번 마실 때마다 인상을 쓰게 되는 너무 쓴 인삼주..ㅋ 몸에 좋을 거라 믿고 꾹 참고 3입 마셨어요~^^*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 위험해질까 봐 이젠 기본 제공 안 하고 달라고 요청해야지만 준다네요~^^

 

 

 

 

 

어떤 거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상황 삼계탕과 해물파전을 시켰는데.. 완전 환상의 꿀 조합이었어요~^^* 죽도 너무 맛있겠죠?!~ 

 

 

 

 

 

보글보글 황금빛 삼계탕 비쥬얼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닭은 마치 강황 카레가루를 입힌 거 같고 국물은 마치 호박죽 빛깔을 띄는데 과연 어떤 맛일까요?~~~^^

 

 

 

 

맛은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정직하게 우리가 아는 그 맛.. 정직한 삼계탕 맛이었어요...^^ 그렇지만 몸에 좋은 귀한 상황버섯과 견과류, 마늘, 인삼, 생강이 듬뿍 듬뿍 들어있어 완전 건강함이 느껴지는 그런 맛 이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이 해물파전 안 시키면 큰 일 날뻔했어요.. 이곳은 삼계탕 맛집만이 아니에요. '파전 맛집'이에요. 오징어가 듬뿍~ 비 오는 날은 역시 해물파전이쥬?!~^^ 살짝 탄 끝부분이 맛있잖아요~~ 끝부분부터 아삭아삭 샥샥샥 먹어치웠어요~~^0^*/

양이 많아서 미리 덜어놓고 포장해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다음날 아침 반찬으로도 먹었는데 정말 꿀맛이었어요..^^ 이거 꼭 드세요. 강추~!!!

 

 

 

 

 

산책하다 본 신비롭고 아름다운 꽃.. 이 나무 이름이 뭔가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2번째 보는 건데 너무 아름답네요.. 다음 꽃 검색한테 물어볼걸 후회가 되네요.. 담에 산책할 때는 꼭 알아봐야겠어요~^^* 일에 찌든 피곤한 직장인, 시험에 지친 수험생, 면역력이 떨어진 아픈 환자들, 연로하신 부모님 등 몸보신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먹고 난 뒤에 진짜 호랑이 기운이 솟아난 것 같았어요...^^ 병원 근처라 그런지 죽도 팔고...^^ 근데 프랜차이즈 죽보다 더 프리미엄 죽 같았어요. 다음에 오면 죽이랑 새로 출시 예정이라는 산삼배양근 삼계탕 꼭 먹어볼거에요~^^* 여름엔 이열치열 (열은 열로써 다스린다) 오늘 메뉴로 삼계탕 어떠신가요?!~^^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