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을지로골뱅이 대치점] 치킨맛집!!@@

by Ella♡ 2020. 7. 2.
반응형

 

SETEC 학여울 맛집

지난번에 경향하우징페어 건축박람회 갔다가 들렀던 곳인데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맛집이라 소개해드려요^^ 박람회 끝나고 급 배가 고파서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 일단 건너편으로 갔는데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들 중 남편이 이곳이 맛집 느낌이 온다고 해서 들어갔어요~^^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94-12 안순빌딩 

학여울역 1번출구에서 278m

전화번호 02-557-7714

영업시간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주차- 안됌

네이버페이, 제로페이 가맹점

 

 

 

동해안 청정해역 심해 70mm 이상에서 서식하는 골뱅이는 주로 해조류를 먹고 자랍니다. 골뱅이는 끈끈한 점액질의 진액이 있는데 그 안에는 레치오닌, 페닐 아라닌, 이소로이신 등 필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놀산 놀산, 이늘레인산, 아라키킨산 같은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불포화 지방산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을지로 골뱅이 가격표

 

통조림이 아닌 동해안 골뱅이라 가격이 좀 나갔어요~ 우리의 픽은 오리지널 골뱅이28000원 (계란말이 포함), 순살 간장치킨 2만, 생맥 2잔~^^

 

 

특이하게 대구포가 들어있어요~ 매콤달콤 골뱅이를 파채에 싸서 냠냠~! 제가 원래 골뱅이를 좀 좋아하는데 냉정하게 말해서 맛없는건 아닌데 엄청 맛있는 것도 아니었어요~^^;; 솔직 리뷰...ㅋ 그래서 신랑한테 물어봤더니 신랑도 골뱅이는 별로 였대요.. (근데 신랑도 저도 거의 다 먹었다는......ㅋ)

 

 

골뱅이가 맵다고 느껴질 때쯤 함께 서비스로 나온 계란말이를 먹어주면 되는데 촉촉하고 따뜻하고 살짝 짭조름한 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골뱅이와 완전 환상의 조합~!!

 

 

 뭐죠? 왜 치킨만 전문으로 파는 곳보다 더 맛있는 거죠? 마늘치킨 먹으려고 했는데 남편이 착각하고 간장치킨으로 잘못시켰는데 실수하길 잘했어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짭짤 매콤 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이곳은 진정한 치킨 맛집이었어요.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다음에 또 박람회 갈 일 있으면 그때마다 한 번씩 무조건 여기가서 이 치킨 뜯을거에요~^^ 근데 주먹밥 같은 것도 좀 팔면 좋을 텐데.. 밥 메뉴가 없는 게 살짝 아쉬워요~

 

 

 치킨엔 역시 맥주죠? 저랑 남편 둘 다 술을 즐기지 않으므로 한두 잔으로 끝~~~^^ ㅎㅎㅎㅎㅎ 계란말이랑 간장치킨이 너무 맛있는 을지로골뱅이 대치점. 학여울 가실 일 있을 때, 박람회 보신 후 갈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강력추천해요^^* 벌써 7월이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도 잘 보내세요~^^*

 

2020/06/14 - [엘라의 체험여행♡] - [2020 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다녀왔어요. 함께 구경해요♡

 

[2020 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다녀왔어요. 함께 구경해요♡

2020. 6. 4(목)~ 7(일) SETEC (종료)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대치동 514 ) 학여울역 1번 출구 http://www.khfair.com 저희 부부는 전원주택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2020 서울 경향 하우징 페어를 다녀.

ellatv.tistory.com

2020/06/18 - [엘라의 체험여행♡] - [2020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무색무취 아플라톡신 독소가 우리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2020서울 경향하우징페어] 무색무취 아플라톡신 독소가 우리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저번 1탄에 이어 아직 사진들과 꼭 알려야 할 중요한 정보들이 남아있어 2탄도 작성해요. 1탄은 눈이 즐거운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와 제가 가지고 싶은 제품들 위주로 작성해 봤다면 2탄은 우리��

ella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