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용돈 버는방법♡

스타벅스 e-프리퀀시 파는 방법

by Ella♡ 2020. 7. 17.
반응형

 

몇분만에 5000원 번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판매후기

 

 

당근 마켓에 물건을 팔다 유독 스타벅스 e-프리퀀시 산다는 글을 많이 보게 됐어요. 그때 사람들의 니즈를 깨닫게 됐죠.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고팔고. 전 이 스티커를 선물도 할 수 있고, 사고팔 수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죠. 제가 일반 갈색 스티커 5개를 가지고 있었거든요? 5일 남았는데 어차피 미션은 달성 못할 거 같아 휴지 조각되느니 파는 게 낫겠다 싶어 당근 마켓 하고 번개장터에 올렸거든요? 핑크색 미션 스티커는 2200원 갈색 일반 스티커는 1800원에 거래된다는 글도 보았지만 실상은 달랐어요. 개당 1500원에 팔고 싶었지만 이미 당근 마켓이랑 번개장터에 1000원에 올린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저도 두 군데에 개당 1000원에 올렸어요당근 마켓 내 주변 이웃들에게만번개장터는 다른 지역 사람들 한 테까지 오픈이 돼서 번개장터가 훨씬 경쟁이 심했어요. 그래서 당근이 더 빨리 연락 오겠구나 싶었는데.. 진짜 올린 지 몇 분만에 바로 사겠다고 연락이 왔어요. 프리퀀시 올리면 1분 안에 연락 온다 누가 그랬는데 진짜였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옷 이런 거는 진짜 늦게 팔리는데 안 쓰는 가전제품 하고 프리퀀시 싸게 올리니까 진짜 바로 연락이 오네요. 신기^^*

그럼 파는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스타벅스 앱로그인해줍니다. 메인화면 하단e-frequency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 백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밑에 내 스티커 보유현황을 보시면 저는 5개 팔고 어느새 2개 또 쌓였어요. 저 바코드 그림 클릭하면 내 바코드 번호를 알 수 있게 되는데 이건 내가 프리퀀시를 선물 받을 때살 때 필요해요.


 

 

 

 

 

일단 글은 개당 얼마에 팔겠다. 입금하고 바코드 번호 알려주면 바로 보내겠다. 라고 쓰시면 되시고 (주의사항!! 상대방에게 바코드 번호만 보내야지, 바코드가 나온 걸 캡처해서 보내거나 어디 올리면 안 됩니다. 다른사람이 그걸 사용할 수 있어요.) e-스티커 선물하기를 누르면 바코드 입력창이 나오고 상대방에게 받은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고 보내기 버튼만 누르면 입니다. 그러면 상대방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요. 어때요? 초간단하죠?!~^^*


 

 

 

 


그러면 이렇게 내 스티커는 사라져서 0이되고 선물한 스티커에 5개라고 옮겨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제는 가전제품. 오늘은 프리퀀시를 팔았네요^^ 낼모레는 운동 레깅스 누가 산다고 예약되어 있는데 안 쓰는 물건들 정리해서 집도 넓혀가고 은근히 팔리는 재미용돈까지 벌고 쏠쏠하네요^^*

 

 

 

 

 

 


완성된 프리퀀시e-쿠폰으로 발행선물도 할 수 있고 당근 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중고거래 앱에 판매도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프리퀀시 관련해서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궁금하시죠? 스벅 고객센터 번호는 1522-3232 예요. 진짜.. 그동안 사 먹기만 했지 이런 기능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좋은걸 발견했기에 여러분께 공유해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20/05/29 - [짠테크 용돈 버는방법♡] - 두근두근 당근마켓 직거래 첫판매 성공후기 (안전하게 거래하는 방법)

 

두근두근 당근마켓 직거래 첫판매 성공후기 (안전하게 거래하는 방법)

시작은 엄마였다. 어느 날 엄마가 당근 마켓에 엄마 바지랑 내가 호주에서 사 온 내가 애정 하던 지구본을 팔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뒤로도 내가 시집올 때 안 신을 거라 안 챙겨 온 내 구두들

ellatv.tistory.com

2020/07/04 - [애드센스 승인 TIP♡] -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방법 (SC 제일은행 외화통장)

2020/06/15 - [애드센스 승인 TIP♡] -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쉬운 핀번호 등록방법)

2020/06/08 - [애드센스 승인 TIP♡] - 초간단 애드센스 모바일 앵커광고 제거하는 방법

2020/05/08 - [애드센스 승인 TIP♡] - 아무도 정확히 알려주지 않는 애드센스 Q&A

2020/05/05 - [애드센스 승인 TIP♡] - 고생끝에 알아낸 구글 애드센스 승인 비결~!!

 

고생끝에 알아낸 구글 애드센스 승인 비결~!!

5번 떨어지고 6번째 승인된 눈물의 애드고시 고군분투기 드디어~!!! 드디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게 뭐라고.....ㅋㅋㅋㅋㅋㅋ)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날 선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

ella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