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녹동식당]연어스테끼 크림우동, 문어덮밥 만족했던 한끼, 생생정보 고흥 녹동 찐 맛집

by Ella♡ 2021. 12. 1.
반응형


2TV생생정보 1034회, 20.03.27

문어덮밥/매콤소고기덮밥/장어덮밥/
매생이크림국수

고흥에는 밥집이 많이 없는데 녹동은 먹을데가
너무 많았어요. 그중 블로그 후기 하나 믿고 찾아간
 녹동식당. 반신반의 하며 큰기대없이 들어갔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요😛 (내돈내산)



위치: 전남 고흥군 도양읍 녹동남촌1길 2 1층

전화번호:061-844-2723
영업시간: 매일 16:30 - 23:00
매주 월요일 휴무. 매월 마지막째주 월•화 휴무
포장,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사용처



녹동식당 특이한점


밖에서는 간판이 눈에 띄지않아 하마터면 지나칠뻔
했는데 들어가니 은은한 조명과 샹들리에 햇살이
잘들고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나오길래 오~여기
괜찮군~!!
하는데 갑자기 음악이 가요로 바꼈어요.
그래서 뭐.. 요즘 가요를 안들으니까 간만에 들어서
추억돋고 나름 괜찮았는데.. 가요가 끝나자 시끄러운
팝음악이 흘러나왔어요.😨그래서 귀가 예민한 저는
견디기가 힘들어 볼륨 좀 줄여달라 얘기했는데
별로 줄여주지 않아서🥺팝음악이 나올때마다
고통에 귀를 막고 있었어요...😭


클래식ㅡ가요ㅡ팝 계속 이 순서로 반복됐는데
한가지 장르로 통일성 있게 가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추천해요...😊 🙂😊


녹동식당 메뉴판

금산매생이 크림 우동, 연어스테끼 크림 우동
 녹동쭈꾸미덮밥, 녹동문어덮밥, 녹동문어튀김


녹동식당 메뉴판

한우숙주덮밥, 돈카츠, 우나기동, 사케동



저희는 연어스테끼 크림우동이랑 녹동문어덮밥을
시켰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참깨소스(?) 샐러드와
감자샐러드가 맛있었어요😛



연어스테끼 크림우동이 나왔는데 딱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연어겉바속촉 크림의 농도와
면익힘의 정도가 딱 알맞았고크림소스가 진한데
하나도 안느끼하고 고소하니 넘 맛있었어요
😍

그래서 바닥까지 싹싹 다 먹었고 😛 다음에
요거 먹으러 또 갈것 같아요😃



녹동에서 잡은 문어로 만들었다는 녹동 문어덮밥도
나왔는데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오동통하게 들어가
있는데 하나도 안질기고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불향 불맛🔥이 나서 넘 맛있었어요 😛 저희 먹는
동안에도 포장 손님이 계속 오더라구요 😃

개인적으로는 연어스테끼 크림우동이
더 맛있었고 다른 메뉴들도 맛보러 한번 더
가볼 생각이에요😃



녹동 가심비 좋은 일식당을 찾는다면
녹동식당을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