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이영자추천 줄서서먹는 아우어 베이커리 더티초코 맛평가+위치+가격

by Ella♡ 2020. 3. 10.
반응형

 

 

 

왔다~!! 택배 왔다~!!! 행복해.

 

 

쓸데없이 고급스러운 빵봉지 딱 내스타일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자 알기 아까운 맛있는 빵 더티 초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유명한 빵이지만 혹시 아직 저처럼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어 소개해드려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 안 하는 날 (마스크 아끼려고 이틀에 한 번 꼴로 외출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장 보려고 새벽 배송이 되는 곳 중에 헬로네이처 앱을 켰어요.

 

저는 사실 아우어 베이커리에 대해 전혀 몰랐었는데 뭘 살까 살펴보다 헬로네이처 앱 내에 인기 검색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남들은 뭘 사나 요즘 뭐가 맛있나 탐색하다 아우어 베이커리가 계속 검색어 1순위에 있고 더티 초코가 자주 뜨는 걸 봐왔기 때문에 초코홀릭인 저는 군것질 줄이려고 참다 참다 질러버렸네요. 신랑 꺼 제 것 2개 주문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까 와있길래 하나는 신랑 출근할 때 싸주고 또 하나는 밥 먹고 아메리카노랑 후식으로 먹었는데요. 레드와인 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구스타프호프 독일 유기농 무알콜와인 & 포도주스 레드 화이트 2종 demeter EU BioSiegel Vegan Ecovin 인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아우어 베이커리밥 블레스 유에서 이영자 씨가 추천한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이고요. 전국에 체인점이 꽤 많이 있어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더티 초코와 빨미까레라고 합니다. 그중 더티 초코는 매장에서도 1인당 2개밖에 살 수 없는 귀한 빵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47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맛은 다크 초콜릿으로 겉면을 코팅해서 바삭바삭하고 속은 최고급 발로나 코코아로 반죽해서 촉촉 쫄깃쫄깃하고 속에 초콜릿도 박혀있고 겉에 코코아 파우더도 뿌려져 있는데 사진으로 봤을 때는 많이 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달지 않고 좋네요. 첫맛은 쌉싸름 바삭바삭 끝 맛은 촉촉 쫄깃 은은한 달콤함과 깊은 풍미가 느껴져요. 남편도 퇴근하고 오더니 엄청 맛있었다고. 이런 빵은 처음 먹어봤다 그러네요. (그 정도야?^^) 저도 그릇까지 핥아먹고 맛있게 잘 먹었지만 빵가루랑 코코아 파우더가 많이 날려서 먹을 때도 초코가 떨어지면 포크로 떠서 빵이랑 같이 먹고 먹고 난 뒤에는 입 주변에도 초코 자국이 남고 날린 가루들을 치워야 해서 맛있는 초코가 사방팔방 날려서 이름이 더티 초코 인가 봐요.

 


미스펫 고양이 우유하우스 스크래처 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이곳에 코코넛 가루가 뿌려진 아몬드 크루아상과 코코넛 오렌지 스콘, 카야 크루아상도 맛있다고 해서 오늘은 빨미까레랑 코코넛 오렌지 스콘을 또 주문해놓은 상태예요. 비록 배송비 2500원이 들긴 하지만 막상 가려면 차비도 들고 준비하고 나가고 왔다 갔다 힘들고 가서도 빵을 줄 서서 사야 되고 힘들게 줄 섰는데 빵이 품절될 수도 있고 또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해서 빵지 순례 맛집 투어도 못 가고 있는 상황인데 집에서 편하게 클릭 한 번으로 줄 서서 먹는 유명 베이커리의 빵을 편하게 새벽 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니 참 편하고 좋은 세상이네요. 다음번엔 빨미까레랑 코코넛 오렌지 스콘 리뷰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02-546-3800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39
  • 지번 신사동 523-19
  • 매일 11:00 - 22:30 월요일-일요일
  • 단체석, 발레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밥 블레스 유 11회 18.08.30. 단팥빵/우유식빵/초코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