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칙피스]지중해식 샐러드와 후무스를 즐길 수 있는 가로수길 맛집 리뷰

by lovelywisecat 2020. 4. 1.
반응형

압구정 가로수길에 위치한 칙피스는 뉴욕스타일의 지중해식 피타 샌드위치, 라이스볼, 샐러드가 주메뉴인 곳입니다. 칙피스의 음식 곳곳에 들어가는 주재료는 병아리콩인데요, 영어로 chick peas, 식당 이름인 Chick Peace와 발음이 비슷하죠? 아마 언어유희로 이름을 만드신게 아닐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ㅎㅎ 병아리콩으로 만든 후무스와 팔라펠을 즐길 수 있고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 새우, 연어, 오믈렛 중에 메인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또한 비건 음식도 있기 때문에 베지테린안 분들께도 좋은 옵션이 될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에 또 한 번 놀란 칙피스!! 가성비 최고의 칙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정보

 

1.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9

2. 전화번호: 02-6956-6780

3.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20:30 Last Order)

4. 대중교통: 신사역 8번출구 도보로 대략 500m

5. 주차: 발렛 파킹 (2시간 3,000원):

도착하시면 식당 앞에서 파킹하고 계신 직원분을 보실 수 있어요. 그 분께 부탁하시면 됩니다. 혹시 안 계실 경우, 매장에 들어가셔서 발렛파킹 부탁하시면, 직원분을 불러주십니다.  

 

 

칙피스 메뉴

열심히 찍었는데,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요.. 하지만 사진만봐도 군침이 돌고 행복하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정말 착하고. 가로수길에 비싼 식당들이 많아서 가격이 더 착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저희가 먹은 음식들은 램케밥샐러드, 치킨샤와르마 버거, 오리지널허무스입니다. 하나씩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1. 램 케밥 샐러드 (Lamb Kebab Salad)

저희 남편은 양고기가 있다면, 무조건 양고기를 선택합니다. 양고기가 고기 종류 중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랜 외국생활로 양고기를 자주 접해서 그런지 향수를 느끼는 것 같아요. 메뉴판을 보자마자 역시나 양고기를 선택했네요.ㅎㅎ 램 케밥 샐러드는 램미트볼과 각종 야채들, 그리고 피타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램미트볼을 케챱에 찍어 먹었는데, 그 맛이 배가 되네요. 저 야채들을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죠?

 

2. 치킨 샤와르마 버거 (Chicken Shawarma Burger)

샤와르마는 레반트 지역의 음식으로, 여러 고기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돌돌 말아 먹는 음식을 뜻하는데요, 칙피스의 치킨 샤와르마라는 피타빵 안에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발라 구운 치킨과 여러 야채들을 넣어 만든 음식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불에 구운 치킨과 저 야채들의 조화!! 지금 이 순간, 또 군침이 흐르네요. 저희 남편은 핫소스를 살짝 가미해서 먹었더니 더 맛있다고 합니다.

 

3. 오리지널 후무스 (Original Hummus) 

후무스는 병아리콩 으깬 것과 올리브 오일, 마늘, 레몬즙등을 섞어서 만든 소스이고, 팔라펠은 병아리콩울 갈아 둥글게 빚어 튀긴 요리입니다. 팔라펠과 후무스, 그리고 각종 야채와 피타빵이 함께 제공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음식을 먹다보니... 하나는 라이스로 시킬 걸... 하는 후회가 있었어요. 세 가지 음식 다, 피타빵이 나와서요.ㅎㅎ 하지만 빵도 너무 맛있어서 결국 저희는 올클리어! 빈접시 세 개가 나왔습니다. 나중에 방문하게된다면 그 때는 꼭 라이스를 시키고 통구이 콜리 플라워를 먹어 볼 예정입니다.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 것을 봤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무척 만족했던 칙피스입니다. 가격 또한 착하니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방문하는 것 추천드려요.

 

*제가 제 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 무척 주관적이지만, 무척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