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어방참치][케르반] 삼성역 코엑스 직장인 회사원 점심 추천

by lovelywisecat 2020.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 직장인분들께 추천드리는 점심 메뉴 맛집을 데려왔습니다. 일단 삼성역... 네.. 점심시간에는 그 어디를 가나 항상 긴 줄의 끊이지 않는.. 웬만한 식당들은 다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변신하는 곳이지요. 하지만 가격은 왜 이렇게 사악한지! 기본 1만원 넘어가는 곳이 즐비하죠. 매일 사먹어야하는 점심이 매번 만원이 넘어가면 참 부담스럽지요.. 하지만 이 곳에 정말 단비와 같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어방참치!! 일단 가성비 최고입니다. 맛도 매우 좋습니다. 사진부터 보시죠.

아니... 칠~팔천원대라니요. 정말 가격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 삼성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금액입니다. 물론 이정도의 맛과 상차림 구성에서 말이지요.

 

기본정보

 

 

1.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84길 32

2. 전화번호: 02-553-1556

3. 영업시간: 평일 11:30 - 22:30 (주말은 영업x)

4. 주차: 매장앞에 주차 가능

5. 대중교통: 삼성역 4번 또는 3번출구에서

6. 웹사이트: http://www.eobang.com/

 

어방참치 음식

네 일단 기본으로 애피타이저처럼 초밥 두 알을 주시고요.

네? 밑반찬을 이렇게나 많이 주신다고요? 정말 푸짐하고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죠?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상차림입니다. 

메인인 참치 회덮밥입니다. 정말 푸짐하지요? 맛 또한 일품입니다. 저는 회덮밥에 저렇게 야채를 풍성하게 넣어주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어방참치는 싱싱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참치도 콸리티가 좋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했고요.

 

회덮밥도 먹어봤는데요, 일반회덮밥보다 무려 5천원이나 더 비싸서, 무엇이 다를까 여쭤보니, 좀 더 고급부위인 참치 뱃살을 넣어주시고 일반보다도 양이 좀 더 있다고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이렇게 아름다운 상차림이 완성됩니다. 점심을 든든히 먹어야 오후에 또 열심히 일할 수 있죠!

시대를 역행하며 아름다운 가격으로 우리를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다고 말씀하시는 어방 참치 사장님.. 감사합니다. 점심때만 갔던 곳이라 저녁 무한리필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습니다.

 

 

-----------------------------------------------------------------------------------------------------------------------------

 

두번째 소개해드릴 곳은 케르반코엑스몰점니다.

 

케르반은 이태원에 본점을 둔 정통 터키음식점인데요, 터키인 셰프님께서 직접 요리하신다고 하니 아무래도 정통적인 본연의 맛을 더 느끼리 수 있다는 그런 믿음이 생깁니다. 코엑스몰 안에 위치해있으며, 자리가 넓고 서버분들이 참 친절하십니다. 

 

기본정보

1. 주소: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1층 H105호 케르반 레스토랑

2. 전화번호: 02-556-4767

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4. 웹사이트: https://www.kervan.co.kr/

 

케르반 음식들

런치셋트메뉴입니다. 스프, 샐러드, 터키쉬 빵, 그리고 메인 메뉴를 9,900원에 맛보실 수 있어요. (주말.공휴일 제외) 

 

1.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함께 제공된 스프와 샐러드도 맛있었고, 숯불에 구운 닭고기도 부들부들 간도 적절해서 맛있었어요. 함께 제공된 소스에 닭고기를 푸욱~ 찍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점심에 한 상차림으로 먹기 딱 괜찮은 양이지요?

 

2. 베지터블 타진 

토마토소스에 다양한 야채를 조리해 타진에 담아낸 모로코 스타일의 음식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에 뭉근하게 익은 야채들과 밥을 싸악 비벼먹으면 그 맛이 참 일품입니다.

 

3. 그릴 치즈 치킨 케밥 

또띠아 안에 치즈와 치킨을 넣고 구워낸 음식입니다. 치즈와 치킨의 조합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죠..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가 조금만 더 뚱뚱했으면 좋았을 텐데. 

 

양고기 케밥 덮밥

예전에 먹은 음식이라, 사진 안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이 메뉴는 향신료 맛이 너무 많이 나서 살짝 힘들었습니다. 강한 향신료를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은 이 음식은 비추합니다.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후, 무척 주관적이지만 무척 솔직하게 쓰는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