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아날로그키친] 연남동 색다른 이탈리안 식당 이탈리아 음식

by lovelywisecat 2020. 4. 14.
반응형

또 연남동입니다. 저희 부부는 연남동을 참 사랑하는데요... 저희에게 이곳은 정말 보물과 같은 곳입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음식을, 그것도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처음 연남동을 다녀오고 연남동 맛집 지도를 만들어서 가고 싶은 곳을 다 표시하고 하나씩 다녀보자고 남편이랑 신나게 얘기했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하네요.ㅎㅎ 제가 다녀온 연남동 맛집 중 블로그에 아직 못 올린 곳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본업이 있다보니 매일 글을 올리는게 쉽지가 않네요.. 하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아날로그키친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동생의 추천으로 다녀왔던 곳인데요, 제가 평소에 이탈리안 음식을 즐겨먹지 않아서.. 큰 기대 없이 갔습니다. 앗.. 근데 정말 맛있네요. 식당 분위기도 좋았고, 메뉴판의 음식 작명 센스도 참 좋았습니다. 아날로그키친은 알고보니 여러 곳에 브랜치도 있더라고요. 한남동에서 처음 식당 오픈하시고 계속 브랜치를 여신 것 같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아날로그 연남동점 소개드릴게요.

 

 

기본정보

 

 

 

1.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월드컵북로2길 93 용호빌딩 2층

2. 전화번호: 02-6397-0606

3. 영업시간: 10:30-22:00

4. 대중교통: 홍대입구역 3번 출구 도보 1분

5. 주차: 홍익인간 오피스텔

6.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analogkitchen

 

 

아날로그 키친 음식

 

 1. 특제간장소스에구운 통오징어구이밥 🦑

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이고,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실만한 음식입니다. 아날로그키친 시그니처 메뉴이며, 정말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음식이지요. 저희도 당연히 시켜보았습니다. 통오징어구이밥에 들어가는 이 오징어들은 배에서 잡은 후 급속하게 얼려 아주 신선한 선동오징어만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통통한 오징어를 쓱쓱 잘라서 새콤한 간장소스에 밥과 여러 야채들과 싹~ 비벼서 드시면 되세요. 제가 좋아하는 소스입니다. 소스가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면.. 웬만하면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2. 미국엄마손맛 소고기미트볼과 감자튀김

작명 센스가 돋보이는 음식입니다. 미국엄마손맛ㅎㅎ 마침 저희도 이 날 엄마와 함께 갔기에, 엄마손맛을 더 느끼기위해 시켜보았어요. 근데.. 이탈리안 식당이라 했는데, 미국느낌의 음식이 똬악! 아날로그키친은 이탈리안 식당이라고 포털사이트에 써있는데.. 아날로그키친 페이스북에 가보니 미국식당이라고 써있고... 이 식당의 정체는 뭐지?? 검색해보니 미트볼라운지라는 식당과 콜라보로 만든 메뉴라고 하시네요.ㅎㅎ 토마토소스와 수제 소고기미트볼 그리고 뚱뚱이 감자튀김... 이것은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우리가 다 아는 그 맛이기에.. 특별한 음식을 경험하시고자 하실 때는 비추입니다.  

 

3. 치킨 할라피뇨 크림범벅 흑미리조또

흑미가 들어가 건강함을 잡으면서도, 치킨이 퐁당 들어간 크림범벅으로 맛 또한 잡으며 우리의 선택을 받은 음식입니다. 크림소스 리조또는 정말 맛있지만 저처럼 느끼한 것을 잘 못먹는 사람에게는 몇 입 먹다보면 치명적일 수 있는 음식인데요 (느끼함이 몰려와서 식사를 더이상 진행할 수 없음), 이 때 매콤한 할라피뇨가 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이 음식도 맛있었어요. 밥알도 적당하게 익어서 탱글탱글한 맛이 살아있고, 적당히 간도있고 매콤합니다.

 

4. 할라피뇨와 탱글탱글한 새우 오일파스타

할라피뇨의 매콤한 향과 알싸한 마늘향을 탱글탱글한 새우와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일파스타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아웃백에서 오일 파스타를 먹고 완젼 반해서 그 이후로 외식할 때 파스타를 먹게되면 오일을 선호하는데요, 이 곳도 매콤하게 향을 잘 잡으셔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5. 상그리아

이 날도 빠질 수 없는 상그리아.. 이 날 시킨 음식들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죠. 상그리아는 항상 옳습니다. 이 날 다른 음료도 시켰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오늘도 너무나도 사랑하는 우리 엘사사진 투척하며 마무리합니다. 우리 엘사 보시면서 힐링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