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과 엘라의 맛집♡

[키위아나카페] 압구정 브런치 뉴질랜드 정통 수제 미트파이 [가격] [주차]

by lovelywisecat 2020. 4. 21.
반응형

압구정에 위치한 키위아나카페&베이커리입니다. 맛있는 것을 먹을 때, 세상 제일 행복해지는 저희 남편이, 미트파이 미트파이 하도 노래를 불러서, 미트파이 맛집으로 검색하여 간 곳입니다. 압구정도 맛집이 굉장히 많아서 저희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곳에 미트파이 맛집도 있다니, 바로 달려갔죠.

 

희는 평일 오전에 방문을 했는데요, 가는 길에 왜 미트파이 식당이름이 키위아나인지 궁금했어요. 뉴질랜드와 관련있는 곳인가? 들어서자마자 왜 식당 이름이 키위아나인지 알겠더라고요. 역시나 뉴질랜드 사진과 인테리어 소품들, 곳곳에 키위 쿠션까지. 곳곳에서 나는 키위아나야!를 외치고 있었어요. 키위아나(Kiwiana)라는 용어는 딱 들었을 때, 뉴질랜드가 떠오르고,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것들을 칭하는 말인데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수제 미트파이이다!라는 자부심으로 이름을 지으신 것 같았어요. 실제로 사장님께서 파이를 설명하실 때, 뭔가 자부심과 자신감이 넘쳐 보이셨고,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주문 할 때, 미트파이가 많이 만들어있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주문하면 바로 해주시는게 더 맛있으니까요. 저희 주문도 그랬지만, 계속 전화 주문을 받으시면서 파이를 만드시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정말 정성스럽게 반죽부터 제대로해서 소량으로 만드시는 것 같아 더욱 맛에 대한 믿음이 생기더라고요. 미트파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기본정보

1.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2길 11 캐럴라인타워

2. 전화번호: 02-515-0439

3. 영업시간: 매일 9am-7pm (일요일 휴무)

4. 대중교통: 압구정역 3번출구 도보 3분

5. 주차: 식당 위치한 건물 지하주차장

6. 웹사이트: www.instagram.com/kiwiana_cafe_bakery

 

키위아나카페 메뉴 및 전경

 

키위아나카페 미트파이

페퍼스테이크 & 포테이토 탑 (쉐퍼드 파이)

페퍼 스테이크는 거칠게 간 검은 후추를 뿌리고 버터에 구워서 구운 고기를 뜻하는데요, 저 부드러운 파이와의 궁합은 정말 예술입니다. 저 파이를 꽈악 채운 고기를 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네, 무척 맛있었습니다.

 

포테이토 탑 (셰퍼드 파이)는 파이의 맨 윗부분에 으깬 감자를 올려 오븐에서 구운 파이인데요, 저희 부부가 으깬 감자가 들어간 요리는 무조건 좋아하여서, 고민없이 시킨 파이입니다. 다진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 감자와 매우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으로 파이와 함께 시킨 저 소스가 킬링 포인트인데요, 저 소스는 무조건! 무조건! 드셔야해요. 저희가 워낙 소스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파이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저희가 파이를 시키고 앉아 있는데, 사장님께서 조심스럽게 오셔서 저 소스를 권하시더라고요. 추가금액으로 2,000원을 내야하지만,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식초를 사용한 소스인데, 그 때 뭐뭐가 들어가는지 설명해주셨는데, 까먹었네요. 하지만 해외에서 공수해온 귀한 식초를 사용한다!는 또렷히 기억이 나네요. 2,000원인데 고민할 필요 있나요? 저희는 먹기위해 일하고, 먹기위해 사니까요.ㅎㅎㅎ 엄청 작은 그릇에 주셨지만 리필해주셔서 괜찮았어요. 일단 저 소스가 파이를 더욱 맛있게 해주었으니, 저는 추천드립니다.   

트로 먹고 싶었는데 저희가 평일에 갔던터라, 세트는 주말에만 가능해서 먹지 못했어요. 세트는 16,900~18,500원 사이로 비싸긴 하지만, 한 번정도는 꼭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주말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세트 사진은 키위아나 카페 인스타에서 퍼왔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번을 기약하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후, 매우 주관적이지만 매우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