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동원 쎈쿡 100% 현미밥, 100% 발아현미밥 후기

by Ella♡ 2020.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라예요. 오늘은 동원 쎈쿡 100% 현미밥, 100% 발아현미밥 리뷰를 해볼게요. 제 남편은 건강을 특별히 챙기는 사람이라 설탕이 많이든 음식이나 동물성 식품도 거의 안 먹으려 하고 밥도 현미밥만 고집하는데요. 현미밥을 매일 해 먹기는 어려워서 동원 현미밥, 발아현미밥, 통곡물밥 햇반을 계속 줄기차게 시켜먹고 있어요. (이 사실을 동원이 알면 좋을 텐데.. 아쉽네요.)

전 이 세상에 태어나서 남편처럼 쇼핑을 합리적으로 잘하는 남자를 본적이 없어요. 저도 쇼핑에 나름 일가견이 있는 사람인데 남편의 쇼핑 스킬이 저보다 한수 위라는 걸 깨달은 순간부터 내려놓고 나니 남편이 알아서 다 해주고 세상 편하고 좋네요. 이 햇반들도 남편이 까다롭게 골라 주문한 제품 이에요.

예전에 마트에서 어떤 제품을 급하게 산적이 있었는데.. 그 제품 이름은 현미밥인데 100%가 아니라 백미가 50%가 섞인 제품 이었어요.. 속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50% 섞인 제품이라고 표기를 눈에 띄게 해 놨더라면 안 샀을 텐데 말이죠.. 그래서 꼼꼼히 잘 살펴보고 사야 해요.

 

왜 우리는 현미를 먹어야 하는 걸까요? 물론 건강한 사람들은 백미, 현미, 잡곡밥 등 돌아가면서 먹어도 되겠지만 당뇨나 고혈압, 아토피 등 지금보다 건강하게 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모든 영양 성분이 다 들어있는 현미밥을 먹고 현미채식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숨 걸고 편식하다 라는 다큐멘터리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굉장히 인상적으로 봤는데요. 거기에 황성수 박사님이 나오는데요.. 우리 시어머님도 남편의 권유로 황성수 박사님입원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데요. 황성수 박사님은 약보다는 식단관리 음식 처방을 통해 면역력을 높여 치료하는 것으로 유명한 분 이잖아요. 황성수 박사님 유튜브 구독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그분의 유명한 명언이 떠오르네요. 고기, 생선, 우유. 계란피하고 현미, 채소, 과일섭취를 늘리라는.. 실제로 현미밥만 먹으며 샐러드 매일 해 먹고 인스턴트 줄이고 과일 많이 먹였더니 남편의 콜레스텥롤 수치가 확 떨어졌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현미와 백미의 영양성분 비교. 딱 봐도 현미가 월등하죠? 저희도 밥을 해 먹고 싶지만 매일매일의 일상이 너무 바쁘고 아프고 지친 관계로 편한 현미 햇반을 계속 구매해서 먹게 되네요. 물과 곡식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고 쓰여있네요.

보이세요? 혀를 날름 내밀고 있는 듯한 모습의 투명 "이중포장"을.. 절대 안 상할 것 같네요~^^

산소 흡수제는 밥에 직접 닿지 않고 이중포장 속에 있어서 위생적이라 너무 좋네요. 매일 이 현미 햇반을 이용해 남편 도시락을 싸주고 있거든요? 엘라의 건강요리도 많이 봐주세요~^^ 그럼 여러분도 현미밥 드시고 더 건강해지길 바라겠고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공감 꾹~ 눌러주세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2020/02/21 - [엘라의 건강요리♡] - [신랑도시락] 견과류 현미 케일 쌈밥

2020/02/11 - [엘라의 건강요리♡] - [남편도시락] 고구마버섯주먹밥

2020/02/20 - [엘라의 건강요리♡] - [엘라's 레시피] 한우마늘초밥 남편도시락

2020/03/04 - [엘라의 건강요리♡] - [엘라's 레시피] 두부쌈장견과류 현미채식도시락

2020/03/13 - [엘라의 건강요리♡] - 컬러테라피 파프리카 소고기볶음밥

반응형

댓글